장터에 한달 이상 매복했는데, 80미리 샥은 시가 말랐군요.
나와도 거의 초 스피드로 판매되는거 같습니다. ㅜ.ㅜ
한동안 지켜본 결과 80미리 중에서도 시드 레이스와 팀은 정말 구하기 힘들더군요.
하도 궁금해서 구입하신 몇몇 분들에게 쪽지를 보내봤더니....
구입하신 분들의 반 이상이 프렘이 트렉 8500 이더군요.....
트렉 8500에 80미리 샥이 권장사항이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8500프렘을 가지고 샥 구하다 구하다 지쳐 메이커 권장사항이고 뭐고간에 결국 오늘 장터에서 F100RLT로 질렀습니다.
이러다가 8500프렘에 시드 조합이 옛날 국민휠셋처럼 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잔차 타고 나가면 8500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그렇겠지요?
하긴 저도 정상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진 않았으니.....흠...
작년 초에 단골 샾에서 검정무광 8500프레임에, 톰슨 스템, 싯포스트해서 60만원에 새제품 샀을때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비싸게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요....
그냥 지나가다 한마디 해본 푸념이었습니다.
아~! 업글의 세계는 끝이 없어라......
나와도 거의 초 스피드로 판매되는거 같습니다. ㅜ.ㅜ
한동안 지켜본 결과 80미리 중에서도 시드 레이스와 팀은 정말 구하기 힘들더군요.
하도 궁금해서 구입하신 몇몇 분들에게 쪽지를 보내봤더니....
구입하신 분들의 반 이상이 프렘이 트렉 8500 이더군요.....
트렉 8500에 80미리 샥이 권장사항이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8500프렘을 가지고 샥 구하다 구하다 지쳐 메이커 권장사항이고 뭐고간에 결국 오늘 장터에서 F100RLT로 질렀습니다.
이러다가 8500프렘에 시드 조합이 옛날 국민휠셋처럼 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잔차 타고 나가면 8500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그렇겠지요?
하긴 저도 정상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진 않았으니.....흠...
작년 초에 단골 샾에서 검정무광 8500프레임에, 톰슨 스템, 싯포스트해서 60만원에 새제품 샀을때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비싸게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요....
그냥 지나가다 한마디 해본 푸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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