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잔차로 산에는 안가고 한강에서만 잔차를 탄다...
가끔 이런 비난 성의 글이 있어 궁금해서 글을 올려 봅니다.
거의가 나이가 조금 된 분들이 그 대상이 되시는 것 같더군요.
저는 아직 젊어서 그 대상은 아니겠습니다만...또한 그런 고급 잔차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시합을 가 보면 그랜드마스터 라인엔 잔차가 고급이 많이 서 있습니다.
티탄 잔차가 조금 가장을 하면 50% 정도?
나이가 들고 그러다 보면 다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자신을 위해서 쓸 수 있는 한계가 다소 높아진 경우가 있을 것 같고 그러다 보면 잔차가 천만원 대에 가까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실력이 좋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이들어 건강 생각하고 그러다 보니 잔차에 입문하게 된 경우도 많으시겠지요.
고급 잔차를 타고 소위 으시대기 위해서 한강을 나온다면 실력이 있고 없음을 떠나서 비난 받아야겠지만 나이들어 실력은 없으나 경제력이 조금 되다 보니 비싼 잔차를 타게 되는 것이 꼭 비난 받아야 할 일은 아니 것 같군요.
또 샾을 낀 동호회에서 그래도 어느 정도 여유가 되는대도 저렴한 잔차를 고집하는 것도 이상하게 보는 경우도 있더군요.
가끔 올라오는 글이나 댓글에서 조금은 다른 점도 있는 것 같아 써 봅니다.
가끔 이런 비난 성의 글이 있어 궁금해서 글을 올려 봅니다.
거의가 나이가 조금 된 분들이 그 대상이 되시는 것 같더군요.
저는 아직 젊어서 그 대상은 아니겠습니다만...또한 그런 고급 잔차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시합을 가 보면 그랜드마스터 라인엔 잔차가 고급이 많이 서 있습니다.
티탄 잔차가 조금 가장을 하면 50% 정도?
나이가 들고 그러다 보면 다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자신을 위해서 쓸 수 있는 한계가 다소 높아진 경우가 있을 것 같고 그러다 보면 잔차가 천만원 대에 가까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실력이 좋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이들어 건강 생각하고 그러다 보니 잔차에 입문하게 된 경우도 많으시겠지요.
고급 잔차를 타고 소위 으시대기 위해서 한강을 나온다면 실력이 있고 없음을 떠나서 비난 받아야겠지만 나이들어 실력은 없으나 경제력이 조금 되다 보니 비싼 잔차를 타게 되는 것이 꼭 비난 받아야 할 일은 아니 것 같군요.
또 샾을 낀 동호회에서 그래도 어느 정도 여유가 되는대도 저렴한 잔차를 고집하는 것도 이상하게 보는 경우도 있더군요.
가끔 올라오는 글이나 댓글에서 조금은 다른 점도 있는 것 같아 써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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