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겪은 샵에 대한 생각들(나의 편협한 생각일수도)
나이들어, 건강을 위해 자전거에 관심갖은지 2년 , 자전거운동을 잘시작헸다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나의 초보시절부터 지금까지도 샵에 대한 나쁜인식은 지울수가 없군요
1 자전거 처음사러가면, 가급적 고가의 자전거를 권한다.
2 주문조립했다가 취소된 제품을 특히 권장한다.
3 자전거를 사기전까지는 매우 친절하다.
4 일단 팔고나면, 태도가 달라진다. 이것저것, 수리관련 아프터 서비스 문의하면
아주 짜쯩스러워하고 귀찮아 한다. 안면을 꼬불친다
6 동호회 멤버에게는 많이 신경을 쓴다. 비동호회원은 찬밥신세
7 다른곳에서 산 자건거가지고 가면 수리도 제대로 안된다
소비자 대처방법 : 왈바 등 온라인에서 충분한 정보와 지식으로 무장하고 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강북 S사 총판점. 잘나가는 샵이고 표창장 까지 내건 샵이던데..
글쎄요, 혹시라도 그렇지 않은 샵 사장님에는 미안한 생각도 들지만, 나는 불행히도 여러샵을 이용해 봤지만, 모두 같은 경험을 당하여 확신으로 굳어지고 말았군요
나이들어, 건강을 위해 자전거에 관심갖은지 2년 , 자전거운동을 잘시작헸다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나의 초보시절부터 지금까지도 샵에 대한 나쁜인식은 지울수가 없군요
1 자전거 처음사러가면, 가급적 고가의 자전거를 권한다.
2 주문조립했다가 취소된 제품을 특히 권장한다.
3 자전거를 사기전까지는 매우 친절하다.
4 일단 팔고나면, 태도가 달라진다. 이것저것, 수리관련 아프터 서비스 문의하면
아주 짜쯩스러워하고 귀찮아 한다. 안면을 꼬불친다
6 동호회 멤버에게는 많이 신경을 쓴다. 비동호회원은 찬밥신세
7 다른곳에서 산 자건거가지고 가면 수리도 제대로 안된다
소비자 대처방법 : 왈바 등 온라인에서 충분한 정보와 지식으로 무장하고 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강북 S사 총판점. 잘나가는 샵이고 표창장 까지 내건 샵이던데..
글쎄요, 혹시라도 그렇지 않은 샵 사장님에는 미안한 생각도 들지만, 나는 불행히도 여러샵을 이용해 봤지만, 모두 같은 경험을 당하여 확신으로 굳어지고 말았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