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만하는 바셀, 왈바 회원입니다. 그리고 절대 장사하자는 생각으로 올리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준다는 차원에서 ㅎㅎ. 저는 미국에 있는데 미국 마켓에서 재미있는 물건을 봤습니다. tube protector이란 물건인데 타이어와 튜브가 맞닿는 부분에 삽입하면 펑크 방지를 한다고 하네요. 물건을 만드는 회사 홈페이지는 www.slime.com이구요. 제가 직접 본 결과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질인 것 같습니다. 다만 아이디어가 돋보여서 알려드립니다. 잘 연구해 보세요.참고로 미국 마겟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바퀴 하나짜리가 5.99달러입니다. 그러니깐 자전거 한대분이면 12달러 정도 되겠죠(세금 뺀 가격입니다).
댓글 13
-
주입물을 주사하는 식으로 주사해서 타이어안쪽에 넣는 거 같은데...튜브타이어는 118ml 주사해야 되는데 양쪽 앞뒤로 다 채워넣으면 타이어가 약간 묵직해지겠네요.
-
액체형태로 주입하는것도 있고 테이프 형태로 튜브와 타이어 중간에 붙이는 종류도 있네요. 요런건 공동구매 추진해도 괜찮아 보이는데요..
액체형태로 된건 기존에도 있었는데 테이프 형태로 된건 첨 봅니다 -
저는 작년부터 쓰고 있습니다.
한쪽만 만이천원 준것같은데 효과는 있습니다.
타이어 새걸때는 않넣고 80%이상 사용했을때 사용합니다. -
요거 친구가쓰는디ㅋㅋ
-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지가라 싸긴하네요..
-
이런거군요.
http://www.performancebike.com/shop/profile.cfm?SKU=954&subcategory_ID=5412#"%20target=blank><b><font%20color="blue">"Spin%20Skin -
저는 입문때 부터 사용했습니다...
덕 많이 봤죠... 타이어 비드와 비드 사이에 철편이 박혀
타이어가 갈라져.. 펑크 방지 테입이 훤히 보이는데도..
펑크가 안나더군요...
-
요거 어디서 파는지 알수있을까요 ^^
-
작년에 미국 샵에서 본 상품이군요.
한번 들어보고는 무게에 놀라서 그냥 놓고 나왔지요. 케블라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한달 이상 장거리 여행에 추천. -
http://www.kevinbike.co.kr/index.php?var=Middle&large_name=펑크%20방지/수리용품&large_number=44
요겁니다... 색상이 비슷해서 다시보니 아니네요..
두번째꺼... -
슬라임 제품 국내에서도 팝니다. 무게는 좀 되죠.. 무게땜시 포기하는 분들이 좀 있는 듯 하더군요. (^^)
-
www.ebikeshop.co.kr 에서 판매중.
저도 이제품을 거의 7년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습니다.^^
펑크 걱정 안하고 라이딩 합니다.
무게에대한 압박감은 없습니다.
그냥 들어 볼때는 무거운것 같지만 막상 장착하고 라이딩 하면 그런느낌 못받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