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usa가 좀 바뀌어서 사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전에 사고당시에 올려주신 사진과 후지 홈피에 04년 모델의 사진과 스펙을 대조해보니 이상 없어보이던데 뭐가 틀리다는것인지 모르겠군요.
제가보기엔 사고난 자전거가 04년프레임에 04년 뒷샥 ... 같아보입니다만..
후지홈피에 다시가서 확인해보니 구조는 03년식이 맞는것같습니다. 풀샥모델은 국내에 몇대 않팔렸을텐데 데칼이 변경된 부분에대해서는 후지에서 설명해줘야 할 부분 아닌가요?
절단부위가 이번에도 이전의 여러 절단건과 마찬가지로 용접부위인점에 대해서도요.
용접부위가 타부위보다 훨씬 강한것으로 아는데
문제의 핵심은 "왜 용접부위가 절단이 됐는가?" 라고 생각합니다.
저 밑에 일반 자전거도 심하게 충돌하여 사망한 사고에도 불구하고(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자전거는 용접부위가 부러지지 않고 프래임이 휘어 졋습니다
유독..
후지의 자전거는 충돌이 아니여도... 용접 부위나 용접부가 절단 되나???
이번의 건도 용접부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후지가 스스로 자체적으로 조사 하여야 마땅함에도.....
이번에도
역시
데칼운운하면서 사용자가 부주의 햇던양..... 말하고 잇네요
수입사의 행태에 할 말이 없습니다
전에 한번 그런 일이 있었으면 이번엔 좀 진지하게 접근 하려는 태도가 잇어야 정상 아닌가요?
................
쭈욱 그대로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