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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옴] 프레임 절단 자전거 소비자소송하는군요. 변호사 선임됨

terran762006.10.23 19:47조회 수 4155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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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cafe.naver.com/bikecit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35678
출처 : 네이버 자출사

tissue 사용자도 해보는건 어떨가요?
- tissue x들이 짱구 굴려서 이상도 없다고 주장하는(안전하다 안전하지 못하다는 말해줄 수 없다고 했지만) 프레임을 "소비자의 불안심리"때문에 "프레임교체써비스"랍시고 교체 해준 약빨인지 조용 하군요. 이상도 없는걸 불안해한다고 바꿔주나?
(잘 닦인 도로를 타고가다가 용접부위가 부러저 사망한 고인의 유족에게는 10원한장도 않줬다던데 이상없다고 주장하는 프레임 교체해줄돈은 있고 보상금은 10원한장 않주는건 무슨 심보인지..)

d* 소송건처럼 저렴하게 변호사 수임료등의 비용이 든다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봅니다만.
소송에 참가하실 사용자분 계시면 리플이나 쪽지 부탁합니다. 
(비용이 d*사 소송과 비슷한 금액이면 불가능하진 않다고봅니다. 소송 참가를 희망하는 사용자분이 어느정도 모이면 d*소송하시는 분께 소송과 관련 연락을 드려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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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0
  • 이러한 기회에 해당 자전거를 타는 분들은 참여해서 소비자의 권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 배상 그런거 모른다고 버티는 사람 보다 ~~~~~~~~~~~~
    먼저 나서서 항의해야 할 사람들이
    더 잠잠 한게~~~
    난 더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
  • terran76글쓴이
    2006.10.23 20:37 댓글추천 0비추천 0
    이글을 tissue를 수입해서 판매하시는 사장님도 보실텐데,
    자전거를 타라고 판매하신겁니까 부서지라고 판매하신겁니까?
    국내에 들여온 후 4년간 (용접부위가) 부서진게 몇번입니까?
    2대째 가업을 이어받아 사업하시는걸로 아는데 그기간동안 tissue 말고 다른제품은 (용접부위가) 몇번이나 부서졌나요? 또, 이상도 없는 자전거를 소비자가 와~ 와~ 한다고 "교체 써비스" 해준적은 있는지요? (tissue에는 뭔가 특별한게 있어서입니까?)
    이상한 알바 시켜서 아이디 여러개로 헛짓거리 하게하거나 쓰레기 동영상 만들 돈 있으면 유족 보상이나 해주십시요. (고인의 누님께 전화해서 막 화도 내셨다던데.. 그렇게 않봤습니다만..)
  • terran76님, 진지한 열정과 실천에 늘 감사드립니다.

    DM자전거 소비자들처럼
    많은 후지자전거 소비자들도 똘똘 뭉쳐서
    '후지자전거 소비자 집단 소송'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 2006.10.23 22:58 댓글추천 0비추천 0
    전문 mtb동호회 보다 일반 자전거 사용자 모임이 더 큰 실천력이 있군요.
    사망사건후 몇몇분들이 나서기에 뭔가 가시적인 큰 기대를 했습니다만....
    차라리 나서지나 말지 시간만 질~~~ 질~~~~ 끌지않았습니까!
    유족이나 동호회분들에게 헛된 기대만 잔뜩 갖게 해 놓고서는.....
    (실질적으로 아직 드러나지 않은 결과에 공헌한 분들도 계시지만 말입니다.)
  • KiTi님, 같은 동호인으로서 답답한 마음을 압니다.
    되내어 보니 어떤 취지로 말씀하셨는지도 이해하겠습니다.
    하지만 괜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표현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약간 오해했습니다.^^;


    후지-한강싸이클과 DM자전거는 인력과 자금력, 대응 방식에서 큰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DM자건거 측에서는 영세함을 핑계로 '이래 망하나 저래 망하나 마찬가지.'라는 무대뽀 정신을
    보이며 DM소비자들 반발을 크게 키운반면에,
    후지-한강싸이클에서는 신속하게 '차체 교체 행사'를 해서 사용자들이 그냥
    따지지 않고 덮어주기를 바랬고,
    불행히도 결과는 '약발이 아주 잘 먹혔습니다.'

    소비자 집단 소송은 해당 소비자들이 해야하는 것이지 않습니까?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terran76님이 제안하신 것처럼
    후지자전거 소비자분들께서 소송으로써
    업체에 따질건 따지셔서 정당한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 terran76글쓴이
    2006.10.24 02:37 댓글추천 0비추천 0
    KiTi님 // 실망 시켜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나름대로 여러번 오프라인에서 여러분이 만나서 토의도 하고 온라인상에서 매주 정기적으로 논의를 했지만 모임의 회원중에 (프레임이 부서지는) 회사 제품의 사용자가 한명뿐이여서 사망사고와 관련된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에는 에로사항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우리집에 도둑이 들었는데 (주인은 입에 지퍼를 닫고 가만히 있는데) 옆집 사람들이 나서서 경찰에 신고하는것도 웃기지 않습니까....
    (겉으로 드러나진 않았지만 우리의 노력이 헛된 것 이라고는 생각않합니다. )

    그리고 사망사고 관련 소송건은 처음부터 모임과는 별도로 진행중입니다.
    (모임이 유족분들에게나, 소송과 관련하여 도움이 됐으면 됐지 방해가 되지는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유족분들도 고마음을 표시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동호인의 바른 목소리에 힘입어 "리콜"이 아닌 "프레임 교체 써비스(?)"도 가능했다고 봅니다.
  • 2006.10.24 07:05 댓글추천 0비추천 0
    소송에서 지면 모두에서 지는 것이고 소송에서만 이기면 모두에서 이긴다는 생각에 제가 답답한 마음이 들었던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애 쓰시는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 조금의 실망감은 있으시더래도
    함께하는 잔차인으로써 끝까지 마음으로라도 성원을 보내 드리는게
    어떨까 합니다.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시는 분들께 그 열정과 노력에 감사 드립니다...
    홧~~팅~!!! ㅣ^^/~*
  • http://cafe.naver.com/minisprinter/559 2006.08.09오늘 대박 사고났습니다. ,
    <-----35.0 km충돌<차체 정상>
    http://cafe.naver.com/minisprinter/620 2006.08.14 진정한 대형사고 -_-;;;
    <차체 절단>

    http://cafe.naver.com/minivelobike/3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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