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에 네비게이션S/W 깔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네비게이션 전용기기를 사용하시는편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나* 추천합니다. 다른건 안써봐서... 친구차에 홈쇼핑에서 파는 저가형의 대형 LCD 제품도, 길 찾는데 도움이 되더군요. 그리고, 네비게이션은 전혀 길을 모를때엔 큰 도움이 되는데, 아는길의 경우엔, 사람 머리로 찾아가는것이 가장 빠른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은 보조 수단일뿐입니다. 그런데, 저처럼 길눈 어두운 사람에게는 대단히 유용한 기기임에 틀림없습니다. ... 아... 그리고, 익숙해지면, 화면을 거의 안보고, 들리는 소리로만 찾아갈수 있으니, 큰 화면을 찾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괜히 화면 크면, 운전하는 시야만 가릴뿐입니다.
요즘 큰화면 네비들이 많이 나오고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데요.. 티비를 보실거라면 몰라도 네비만 사용하실 거라면 구지 큰화면 필요 없을듯 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몇가지 사용을 해봤던 터라 네비는 역시 맵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차후 업그레이드를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시는걸 염두에 두셔야 할 거 같네요. 대부분 맵은 팅*웨* 와 만*맵*를 많이 인정들 해주시는 것 같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팅~이 더 좋은것 같더군요.
음...저라면,,,코원꺼 살꺼 같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게 PDA+맵피인데, 문제 생긴적 없었구요, 업글비도 무시 못하지요~ 코원이 비교적 저가격대로 괜찮은 스펙에 나와서 첨 나왔을 때 살까 말까 엄청 고민 했었더랬습니다~ PDA의 기타 플그램 때문에 결국 지르진 못했지만요.. ㅜ.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