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구입후 페이팔을 통해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그로부터 판매자에게 물건발송에 대한 메시지는 커녕
메일을 10통넘게 보내봤지만 약 한달정도가 지난 지금까지
아무 메시지도 없이 계속 씹습니다..
지금 그 파워셀러의 피드백은 네거티브 10개 정도가 연속 폭주하고 있으며
(네거티브의 내용은 멜보내도 답없음, 물건 안보내줌)
아예 장사를 할생각을 접은걸로 보이네요.
처음으로 클레임을 걸어 물건값을 반환받아보려 합니다만,
검색을 해도 좀처럼 정보를 구하기 쉽지않군요.
절차를 좀 알고 싶습니다만...
구체적으로 클레임의 절체에 대해 알고 계신분 있나요?
그로부터 판매자에게 물건발송에 대한 메시지는 커녕
메일을 10통넘게 보내봤지만 약 한달정도가 지난 지금까지
아무 메시지도 없이 계속 씹습니다..
지금 그 파워셀러의 피드백은 네거티브 10개 정도가 연속 폭주하고 있으며
(네거티브의 내용은 멜보내도 답없음, 물건 안보내줌)
아예 장사를 할생각을 접은걸로 보이네요.
처음으로 클레임을 걸어 물건값을 반환받아보려 합니다만,
검색을 해도 좀처럼 정보를 구하기 쉽지않군요.
절차를 좀 알고 싶습니다만...
구체적으로 클레임의 절체에 대해 알고 계신분 있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