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우리나라에 어느 사 하나를 중심으로 개발된 엠티비 코스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
실건가요? 현제 별도의 코스도 없고 그나마 잔차출입금지 표지판이 걸린 산을 눈치보며 들어
거나 차들이 쌩쌩달리는 국도의 갓길에서 아슬아슬 하게 자전거를 타는게 현실인데요 만약
일정 지역이 있는 산을 개발하여 전체코스 길이가 약 100키로미터 정도의 코스를 만들고 산
뿐만이 아니라 산과 해안도로 등을 연결시켜 여러종류의 코스를 즐길수 있는 투어 코스를
만드는겁니다. 물론 자전거 동호인들을 위한 숙박 , 휴식시설을 코스 중간중간 구비해놓아 3
박4일 이상의 장거리 코스를 부담없이 즐길수 있도록 만드는거죠. 그리고 셔틀을 운행하여
자전거 인구가 많은 수도권 지역을 오가는 셔틀을 운행한다면 ?... 그 수요가 얼마나 될지 궁금 하네요
골프를치러 시외 지역까지 나가는 것 비슷하게 자전거를 끌고 그 코스를 즐기러 가는거지요.
경우에 따라서 큰 대회도 열수 있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저같은 경우는 부산 울산을 잇는 도로가 생긴다면..
실건가요? 현제 별도의 코스도 없고 그나마 잔차출입금지 표지판이 걸린 산을 눈치보며 들어
거나 차들이 쌩쌩달리는 국도의 갓길에서 아슬아슬 하게 자전거를 타는게 현실인데요 만약
일정 지역이 있는 산을 개발하여 전체코스 길이가 약 100키로미터 정도의 코스를 만들고 산
뿐만이 아니라 산과 해안도로 등을 연결시켜 여러종류의 코스를 즐길수 있는 투어 코스를
만드는겁니다. 물론 자전거 동호인들을 위한 숙박 , 휴식시설을 코스 중간중간 구비해놓아 3
박4일 이상의 장거리 코스를 부담없이 즐길수 있도록 만드는거죠. 그리고 셔틀을 운행하여
자전거 인구가 많은 수도권 지역을 오가는 셔틀을 운행한다면 ?... 그 수요가 얼마나 될지 궁금 하네요
골프를치러 시외 지역까지 나가는 것 비슷하게 자전거를 끌고 그 코스를 즐기러 가는거지요.
경우에 따라서 큰 대회도 열수 있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저같은 경우는 부산 울산을 잇는 도로가 생긴다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