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의 보상관계가 마무리됬다고 합니다.
후지측은 보상을 해주려고 노력했고 유족측과 합의가 되어진듯 합니다.
이젠 후지와 라이더들과의 관계가 남아있습니다.
시작이 어찌됬건
라이더의 측면에서는 후지는
같은 로트번호에서 만들어진 프레임의 동일 부분의 크랙이 여러번 발생했음에도 사고전까지 쉬쉬하며 무대응을 한 회사이고
사고이후 충분히 오해를 살만한 동영상을 제작해서 배포했고
사고이후 후지관계자분의 인터뷰내용은 라이더들을 격하 시키는 내용이었고
사고와 관련이 없는 다른라이더의 내용을 집어넣은 초기 동영상에 대한 시정을 요구하며 올렸던 여러글들을 삭제와 무답변으로 일관해서 더욱 반감을 사게 됬고
그중 꼬투리가 잡힐만한 게시글을 쓴 동료 라이더분들을 고소를 한 회사입니다.
후지는 후지대로
보상에 노력을 했지만
브랜드의 가치 하락으로 많은 손실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서로 한치도 양보 없이 대립이 된 상태처럼 보입니다.
누가 물러서는게 이득일까요?
수입상대 개인이 아니라
수입상대 집단입니다.
또한 집단의 특성이 인터넷만을 이용한 온라인 집단이 이나라
같이 라이딩하며 즐기기도 하는 온-오프라인 집단입니다.
후지가 고소를 한 몇몇분과의 재판에서 승소를 해서 지금까지의 손실분에 대한 금액을 보상 받았다고 칩시다.
그럼 그 이후엔 어떻게 하실껀지요?
떨어진 브랜드 밸류를 찾기 위해 선택한 고소라는 방법은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겁니다.
집단중 몇몇을 걸고 넘어질 수 는 있습니다.
하지만 집단을 이길수는 없습니다.
우리의 한마디 한마디를 귀기울여 주세요.
라이더들을 존중해 주세요.`
후지측은 보상을 해주려고 노력했고 유족측과 합의가 되어진듯 합니다.
이젠 후지와 라이더들과의 관계가 남아있습니다.
시작이 어찌됬건
라이더의 측면에서는 후지는
같은 로트번호에서 만들어진 프레임의 동일 부분의 크랙이 여러번 발생했음에도 사고전까지 쉬쉬하며 무대응을 한 회사이고
사고이후 충분히 오해를 살만한 동영상을 제작해서 배포했고
사고이후 후지관계자분의 인터뷰내용은 라이더들을 격하 시키는 내용이었고
사고와 관련이 없는 다른라이더의 내용을 집어넣은 초기 동영상에 대한 시정을 요구하며 올렸던 여러글들을 삭제와 무답변으로 일관해서 더욱 반감을 사게 됬고
그중 꼬투리가 잡힐만한 게시글을 쓴 동료 라이더분들을 고소를 한 회사입니다.
후지는 후지대로
보상에 노력을 했지만
브랜드의 가치 하락으로 많은 손실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서로 한치도 양보 없이 대립이 된 상태처럼 보입니다.
누가 물러서는게 이득일까요?
수입상대 개인이 아니라
수입상대 집단입니다.
또한 집단의 특성이 인터넷만을 이용한 온라인 집단이 이나라
같이 라이딩하며 즐기기도 하는 온-오프라인 집단입니다.
후지가 고소를 한 몇몇분과의 재판에서 승소를 해서 지금까지의 손실분에 대한 금액을 보상 받았다고 칩시다.
그럼 그 이후엔 어떻게 하실껀지요?
떨어진 브랜드 밸류를 찾기 위해 선택한 고소라는 방법은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겁니다.
집단중 몇몇을 걸고 넘어질 수 는 있습니다.
하지만 집단을 이길수는 없습니다.
우리의 한마디 한마디를 귀기울여 주세요.
라이더들을 존중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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