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 전에 엘모사의 노트북을 샀더랩니다. ㅎ
그런데 제가 제품 설계상의 문제로 보이는 문제를 발견해 버렸더랩니다.
아직 정확히 확인된 것이 아니지만, 아마 이 문제를 그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되면 그 파장이 만만치 않을만한 일이 될 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대규모 리콜(무상수리 조치 포함)이나, 여타 엘모사로서는 타격이 큰 문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 쪽 담당자와 통화를 위해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제가 지금 교환/환불 대기 상태라고 합니다. (교환/환불 대기 상태가 뭐냐고 물어보니, 교환/환불의 직전 상태로, 이렇게 등록되어 있으면 교환/환불이 기정사실인 것처럼 말을 하더군요.. 담당자가 OK 사인만 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되는 조치랍니다.)
저는 교환해 달라거나 환불해 달라는 말을 아직 한 적이 없고, AS기사님이 방문해서 확인 한 번 한 적 없이 그 쪽 사업소와 이것이 정말 하자인지 논의하고 있는 중인데 말이죠..
애초부터 아마 조만간 저하고 협상하려고 달려들겠구나 싶었더니, 은근슬쩍 교환/환불 대기 조치를 취해 놓다니...
아무래도 저 한 사람 환불해 주고 문제를 덮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이를 어찌해야 할까요..
끝까지 밝혀내야 할까요..
끝까지 밝히려면 꽤나 피곤할 것 같은데, 그냥 환불받고 다른 회사 제품 괜찮은 걸 사 버려야 할까요...
엘모사의 노트북 사용자 모임에서도 이 문제로 꽤나 시끄러운 중인데, 거기다 이 내용을 알리면 난리가 나겠죠??
은근히 꼼수를 쓰려고 하는 엘모사..
아... 이를 어찌 할까요..
ps.
혹시 왈바 가족분들 중에 전자공학이나 컴퓨터 공학쪽으로 전공하신 분이 계시면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 (엘모사에서 오실로스코프 화면을 캡쳐해서 보여준 것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제가 해석이 잘 안 되어서.. ^^;;)
그런데 제가 제품 설계상의 문제로 보이는 문제를 발견해 버렸더랩니다.
아직 정확히 확인된 것이 아니지만, 아마 이 문제를 그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되면 그 파장이 만만치 않을만한 일이 될 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대규모 리콜(무상수리 조치 포함)이나, 여타 엘모사로서는 타격이 큰 문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 쪽 담당자와 통화를 위해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제가 지금 교환/환불 대기 상태라고 합니다. (교환/환불 대기 상태가 뭐냐고 물어보니, 교환/환불의 직전 상태로, 이렇게 등록되어 있으면 교환/환불이 기정사실인 것처럼 말을 하더군요.. 담당자가 OK 사인만 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되는 조치랍니다.)
저는 교환해 달라거나 환불해 달라는 말을 아직 한 적이 없고, AS기사님이 방문해서 확인 한 번 한 적 없이 그 쪽 사업소와 이것이 정말 하자인지 논의하고 있는 중인데 말이죠..
애초부터 아마 조만간 저하고 협상하려고 달려들겠구나 싶었더니, 은근슬쩍 교환/환불 대기 조치를 취해 놓다니...
아무래도 저 한 사람 환불해 주고 문제를 덮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이를 어찌해야 할까요..
끝까지 밝혀내야 할까요..
끝까지 밝히려면 꽤나 피곤할 것 같은데, 그냥 환불받고 다른 회사 제품 괜찮은 걸 사 버려야 할까요...
엘모사의 노트북 사용자 모임에서도 이 문제로 꽤나 시끄러운 중인데, 거기다 이 내용을 알리면 난리가 나겠죠??
은근히 꼼수를 쓰려고 하는 엘모사..
아... 이를 어찌 할까요..
ps.
혹시 왈바 가족분들 중에 전자공학이나 컴퓨터 공학쪽으로 전공하신 분이 계시면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 (엘모사에서 오실로스코프 화면을 캡쳐해서 보여준 것이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 제가 해석이 잘 안 되어서..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