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몇년동안 가입했던 인터넷을 해지했습니다
요즘 경제도 어려운데 계약조건이 훨씬 나은 ,,,가격도 저렴하고 80가지 채널을
무료로 보여 준다는 지역 케이블에 가입을 했습니다
집,가게 두군데를 계산하니 그차이가 너무커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었지요
평소 게으르고 바꾸는 것 싫어하고 웬만하면 내가 손해보고 사는 성격이지만
와이프가 조목 조목 가격차와 혜택을 들고나와 기존의 인터넷을 바꾸었지요
h사는 전화 한통으로 쉽게 해지가 되었습니다
상담원도 상냥하고 친절해 해지 신청한 제가 오히려 미안한 맘이 들었습니다
며칠후 집에서 가입한 k사에 전화해서 해지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원 역시 상냥한 목소리로 응대합니다
담당자하고 통화해 바로 전화 준다고 합니다
하루가 지나도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다시 전화 했습니다 다른 상담원하고 또다시 처음부터
상담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담당자와 연락해 처리 결과를 바로 전화해 준다고 합니다
출근해야 하는데 전화가 오지않아 다시 상담원과 통화해 담당자 전화번호를 받아
직접 통화했습니다
해지건을 워낙 많이 접하신 분인지 담담하신 목소리로 어떻게 이전화번호를 아냐고
물어봅니다
어제 해지신청 했는데 모르시냐 물어보니 금시 초문이고 상담원한테 아무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시 처음부터 해지신청하고 그쪽 할인 안내,,회유 ,,,
왜이리 해지가 복잡한지 이제 저도 언성이 조금씩 높아지는데
그분은 차분하게 회유합니다
다 필요없으니 해지합시다 하니...주민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야 한다는 말에
목소리가 커지고 말았습니다
가입할때는 본인 확인이 필요없이 전화 한통화로 쉽게 가입이 되고
해지하려니 신분확인이 신분증 사본을 보내야 한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항의를 하니 인터넷상 해지방법이 있다고 얘기해
k사의 해지 사이트에 접속해 보니 처음부터 난관입니다
왜이리 복잡한지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 해서,,,헤매고
공인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하고 ,,,도대체 인터넷 해지를 하라는 건지,,,
결국 다시 통화해 주민증 사본을 보내기로 하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담당자에게 해지 신청을 이렇게 복잡하게 해서 8년간 사용한 고객에
불편을 주냐고 하니,, 시스템이 그렇게 되어 자기들도 애로가 많다고 얘기합니다
누구의 잘 잘못을 떠나 즐거운 하루의 시작이 되어야 할 아침부터 화를 좀 더 참지 못하고
언성을 높인 내자신을 책망하며 점심먹고 초안산에서 땀 좀 빼야 할 것같습니다,,,
요즘 경제도 어려운데 계약조건이 훨씬 나은 ,,,가격도 저렴하고 80가지 채널을
무료로 보여 준다는 지역 케이블에 가입을 했습니다
집,가게 두군데를 계산하니 그차이가 너무커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었지요
평소 게으르고 바꾸는 것 싫어하고 웬만하면 내가 손해보고 사는 성격이지만
와이프가 조목 조목 가격차와 혜택을 들고나와 기존의 인터넷을 바꾸었지요
h사는 전화 한통으로 쉽게 해지가 되었습니다
상담원도 상냥하고 친절해 해지 신청한 제가 오히려 미안한 맘이 들었습니다
며칠후 집에서 가입한 k사에 전화해서 해지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원 역시 상냥한 목소리로 응대합니다
담당자하고 통화해 바로 전화 준다고 합니다
하루가 지나도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다시 전화 했습니다 다른 상담원하고 또다시 처음부터
상담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담당자와 연락해 처리 결과를 바로 전화해 준다고 합니다
출근해야 하는데 전화가 오지않아 다시 상담원과 통화해 담당자 전화번호를 받아
직접 통화했습니다
해지건을 워낙 많이 접하신 분인지 담담하신 목소리로 어떻게 이전화번호를 아냐고
물어봅니다
어제 해지신청 했는데 모르시냐 물어보니 금시 초문이고 상담원한테 아무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시 처음부터 해지신청하고 그쪽 할인 안내,,회유 ,,,
왜이리 해지가 복잡한지 이제 저도 언성이 조금씩 높아지는데
그분은 차분하게 회유합니다
다 필요없으니 해지합시다 하니...주민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야 한다는 말에
목소리가 커지고 말았습니다
가입할때는 본인 확인이 필요없이 전화 한통화로 쉽게 가입이 되고
해지하려니 신분확인이 신분증 사본을 보내야 한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항의를 하니 인터넷상 해지방법이 있다고 얘기해
k사의 해지 사이트에 접속해 보니 처음부터 난관입니다
왜이리 복잡한지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 해서,,,헤매고
공인 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하고 ,,,도대체 인터넷 해지를 하라는 건지,,,
결국 다시 통화해 주민증 사본을 보내기로 하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담당자에게 해지 신청을 이렇게 복잡하게 해서 8년간 사용한 고객에
불편을 주냐고 하니,, 시스템이 그렇게 되어 자기들도 애로가 많다고 얘기합니다
누구의 잘 잘못을 떠나 즐거운 하루의 시작이 되어야 할 아침부터 화를 좀 더 참지 못하고
언성을 높인 내자신을 책망하며 점심먹고 초안산에서 땀 좀 빼야 할 것같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