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타는 인구가 많아지면, 좋아지는것들이 많이 있는데, 공기가 맑아지리라는것은 쉽게 알수 있는 사실이고,
1. 세계적으로 자전거 타는 인구가 증가하게 되면, 석유소비가 줄어들고, 그로인해 대체연료로 곡물이 채택되면서, 식량값이 올라가면서, 가난한 나라의 배고파 죽는 인구가 줄어들게 될겁니다.
2. 도로를 질주하는 차량은 또한, 골목도 다닙니다. 자동차가 많이 지나다닐수록 건축물이 노후화됩니다. 이는, 재건축 시기를 앞당기며, 인체에 유해한 시멘트 소비를 증가시킵니다.
라이딩 인구의 증가는, 자연스레 건축물 노후화를 늦추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3. 라이더 자체가 살아있는 모니터로서, 골목의 유해 인자의 감소가 예측됩니다. 자동차 운전자에 비해, 시야가 훨씬 넓은 라이더는 동네의 살아있는 감시자 역할도 하게 됩니다. 보는 눈이 많아지면, 범죄율도 감소하리라 생각합니다.
4. 고립화되어가는 인간관계가 보다 확장될것입니다.
5. 기타...
갑자기 생각나서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5번 이후는 여러분이 계속 이어주세요..
1. 세계적으로 자전거 타는 인구가 증가하게 되면, 석유소비가 줄어들고, 그로인해 대체연료로 곡물이 채택되면서, 식량값이 올라가면서, 가난한 나라의 배고파 죽는 인구가 줄어들게 될겁니다.
2. 도로를 질주하는 차량은 또한, 골목도 다닙니다. 자동차가 많이 지나다닐수록 건축물이 노후화됩니다. 이는, 재건축 시기를 앞당기며, 인체에 유해한 시멘트 소비를 증가시킵니다.
라이딩 인구의 증가는, 자연스레 건축물 노후화를 늦추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3. 라이더 자체가 살아있는 모니터로서, 골목의 유해 인자의 감소가 예측됩니다. 자동차 운전자에 비해, 시야가 훨씬 넓은 라이더는 동네의 살아있는 감시자 역할도 하게 됩니다. 보는 눈이 많아지면, 범죄율도 감소하리라 생각합니다.
4. 고립화되어가는 인간관계가 보다 확장될것입니다.
5. 기타...
갑자기 생각나서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5번 이후는 여러분이 계속 이어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