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width="650" height="1757" border="0" cellpadding="0" cellspacing="0">
<tr>
<td></td>
</tr>
<tr>
<td></td>
</tr>
<tr>
<td></td>
</tr>
<tr>
<td></td>
</tr>
<tr>
<td></td>
</tr>
<tr>
<td></td>
</tr>
<tr>
<td></td>
</tr>
</table>
<map name="link">
<area shape="rect" coords="237,11,367,63" href="http://www.ikspa.or.kr/v2_cat806.php" target="_blank">
</map>
홈페이지 링크 : http://www.ikspa.or.kr
댓글 7
-
자전거 지도자는 좀 더 전문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 하면.. 교통수단 즉 차로써의 지위도 있기 때문입니다...
웨잇백 보다는 교차로통행방법이 더 우선 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
그렇죠. 정확히 제대로 잘이 필요로 하죠.
요즘 mtb 를 타면서 처음 배웠던 '웨잇백'이 잘 못 되었다는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엉덩이만 쭉빼는은 아니죠.
그게 몸에 배니 고치기가 어렵네요. ^^; -
잘타는 사람이야 많지만..
기술이나 원론적인것에 대해서 세세히 제대로 알고 있는 동호인들은
잘타는 사람들 수보다는 적더군요..^^ 저두
웨이백 고치기 힘들더군요.. -
사단법인이네요.
-
자격증 사업을 벌이는건지... 인정되는것도 아니고 누가 알아주는것도 아니고
-
돈은 돈대로 빨아먹고 지원이나 인정은 아무것도 없고~에혀
-
사단법인이니 협회니 하면서 자격증 남발하고...정작 필요는 없공....
발급기관은 돈벌공....나중에 연회비 꼬박꼬박 내라고 하고....
국가자격증외에는 별관심 없는댕.....운전면허증 최곱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39 | Bikeholic | 2019.10.27 | 3057 |
188096 | raydream | 2004.06.07 | 389 | |
188095 | treky | 2004.06.07 | 362 | |
188094 | ........ | 2000.11.09 | 175 | |
188093 | ........ | 2001.05.02 | 188 | |
188092 | ........ | 2001.05.03 | 216 | |
188091 | silra0820 | 2005.08.18 | 1474 | |
188090 | ........ | 2000.01.19 | 210 | |
188089 | ........ | 2001.05.15 | 264 | |
188088 | ........ | 2000.08.29 | 271 | |
188087 | treky | 2004.06.08 | 263 | |
188086 | ........ | 2001.04.30 | 236 | |
188085 | ........ | 2001.05.01 | 232 | |
188084 | 12 | silra0820 | 2006.02.20 | 1565 |
188083 | ........ | 2001.05.01 | 193 | |
188082 | ........ | 2001.03.13 | 226 | |
188081 |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 물리 쪼 | 2003.08.09 | 215 |
188080 |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 아이 스 | 2003.08.09 | 245 |
188079 | 글쎄요........ | 다리 굵은 | 2004.03.12 | 540 |
188078 | 분..........홍..........신 | 다리 굵은 | 2005.07.04 | 712 |
188077 |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 che777marin | 2006.05.31 | 1505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