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링크 참고 하시고...
앞 2단에서 3단으로 변속할 때 뒤기어를 1~2단 낮은쪽으로 동시변속하면 무리가 안갑니다.
반대로 앞 3단에서 2단으로 변속시엔 반대로 뒤를 작은기어쪽으로 1~2단 동시변속하면 갑작스러운 빠른 회전을 안해도 됩니다.
갑작스럽게 빠른 RPM으로 돌리면 차체가 흔들리지요.
초보님들 명심하세요. ㅋㅋㅋ
산아지랑이 형님 앞 2단에 뒤 9단 버릇 안좋아요.(저항계수 2.66)
며칠 전 알탕 갔을때 거의 앞 2단에 뒤 9단이더군요.
-저항계수란 말은 그냥 제가 붙인 말입니다.
차라리 앞 3단에 뒤 7단을 거세요.(저항계수 2.75)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QandA&page=1&sn1=&divpage=7&sn=off&ss=on&sc=off&keyword=기어비&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7531
앞 2단에서 3단으로 변속할 때 뒤기어를 1~2단 낮은쪽으로 동시변속하면 무리가 안갑니다.
반대로 앞 3단에서 2단으로 변속시엔 반대로 뒤를 작은기어쪽으로 1~2단 동시변속하면 갑작스러운 빠른 회전을 안해도 됩니다.
갑작스럽게 빠른 RPM으로 돌리면 차체가 흔들리지요.
초보님들 명심하세요. ㅋㅋㅋ
산아지랑이 형님 앞 2단에 뒤 9단 버릇 안좋아요.(저항계수 2.66)
며칠 전 알탕 갔을때 거의 앞 2단에 뒤 9단이더군요.
-저항계수란 말은 그냥 제가 붙인 말입니다.
차라리 앞 3단에 뒤 7단을 거세요.(저항계수 2.75)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QandA&page=1&sn1=&divpage=7&sn=off&ss=on&sc=off&keyword=기어비&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7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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