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AS건으로 저두 열받는일 한가지 쓸게요...
예전 유명하다고나 하는 바%$# 에서 샥을 AS 맞긴적이 있습니다.
리바운드 댐핑에 문제가 있는 샥이었습니다.
샥수리를 의뢰하자 맞겨 놓구 가세요.
몇일지나 연락이와서 오일갈구 정비완료 되었습니다 하며 청구금액 주고나서
테스트 똑 같더군만요....이런된장...
요즈음 샾에서 오일교환 웬만해선 안합니다.
수입상에게 보네조...
저또한 샥의 경우에는 수입상에서 수리하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웃긴것은 개중에 수입상 이친구들은 기본에 충실치 않는단 이야기입니다.
부싱을 그냥 바이스플라이어로 돌려 부싱에 이빨자국 생기고
부싱을 뒤로 보내야 할것을 앞으로 보네니까 말입니다...
참고로 마니또 수입상 이야기입니다.ㅋㅎㅎㅎ
드라이버 제대로 사용을 안하는 샾은 절대로 안갑니다.
나사못 머리에 수직으로 힘을 주어 조여야 함에도 불구 대충 하다가
나사머리 뭉그러지고 너무 세게 조여 나사산 타고 넘어가
풀수도 없는 상황 종종 보아왔습니다.
공부하세요...
그리고 기본에 충실하세요...
제가 다니는 샾은 안그래요...
예전 유명하다고나 하는 바%$# 에서 샥을 AS 맞긴적이 있습니다.
리바운드 댐핑에 문제가 있는 샥이었습니다.
샥수리를 의뢰하자 맞겨 놓구 가세요.
몇일지나 연락이와서 오일갈구 정비완료 되었습니다 하며 청구금액 주고나서
테스트 똑 같더군만요....이런된장...
요즈음 샾에서 오일교환 웬만해선 안합니다.
수입상에게 보네조...
저또한 샥의 경우에는 수입상에서 수리하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웃긴것은 개중에 수입상 이친구들은 기본에 충실치 않는단 이야기입니다.
부싱을 그냥 바이스플라이어로 돌려 부싱에 이빨자국 생기고
부싱을 뒤로 보내야 할것을 앞으로 보네니까 말입니다...
참고로 마니또 수입상 이야기입니다.ㅋㅎㅎㅎ
드라이버 제대로 사용을 안하는 샾은 절대로 안갑니다.
나사못 머리에 수직으로 힘을 주어 조여야 함에도 불구 대충 하다가
나사머리 뭉그러지고 너무 세게 조여 나사산 타고 넘어가
풀수도 없는 상황 종종 보아왔습니다.
공부하세요...
그리고 기본에 충실하세요...
제가 다니는 샾은 안그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