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몇달 사이 급격한 반전이군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던 유가와 원자재값.. 이것이 사상 최저가로 반전하기까지 단지 몇개월..
디플레가 심화되면 명품 판매도 타격을 받을까요?
디플레가 되면 사람들은 줄일 수 있는 것은 다 줄입니다. 가장 타격을 심하게 받는 것은 수입 명품 중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브랜드들이 될 것입니다.
유명 자전거 브랜드들은 원가를 줄이기 위해 생산기지를 모두 중국등 제3국으로 이전할 것이고 선진국에 위치해 있던 최고급 라인들은 폐쇄하게 될 겁니다.
자전거 업체 주가가 계속 오르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는 인플레일때의 얘기고, 이제 디플레가 본격화되면 자전거 업체 주가도 함께 곤두박질 치게 될 겁니다.
유명 브랜드들은 판매진작을 위해 내년엔 큰 폭의 할인을 실시해야 할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유동성이 부족한 브랜드들은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지금 새 자전거를 사는것은 2006년 고점에서 집을 사는 행위와 비교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던 유가와 원자재값.. 이것이 사상 최저가로 반전하기까지 단지 몇개월..
디플레가 심화되면 명품 판매도 타격을 받을까요?
디플레가 되면 사람들은 줄일 수 있는 것은 다 줄입니다. 가장 타격을 심하게 받는 것은 수입 명품 중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브랜드들이 될 것입니다.
유명 자전거 브랜드들은 원가를 줄이기 위해 생산기지를 모두 중국등 제3국으로 이전할 것이고 선진국에 위치해 있던 최고급 라인들은 폐쇄하게 될 겁니다.
자전거 업체 주가가 계속 오르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는 인플레일때의 얘기고, 이제 디플레가 본격화되면 자전거 업체 주가도 함께 곤두박질 치게 될 겁니다.
유명 브랜드들은 판매진작을 위해 내년엔 큰 폭의 할인을 실시해야 할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유동성이 부족한 브랜드들은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지금 새 자전거를 사는것은 2006년 고점에서 집을 사는 행위와 비교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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