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이탈로 너무도 아쉽게 완주인정을 받지 못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역시 너무 아쉽지만, 반드시 완주가 목표이기 보다 그 과정자체를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완주 못했다고 하여 기분나쁘실 필요는 없습니다. 체크포인트 몇번까지 갔었건 일단 뛰어보신 분들은 충분히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날씨 사정이 안좋아 더욱 힘드셨을 것입니다.
호우주의보가 내린 상태에서 춘천고속도로 시합도 취소되었지만, 왈바랠리는 태풍이 오더라도 상관없이 진행하는 것이죠.
전국에서 내노라 하는 최고의 전사들이 그깟 태풍을 무서워 하겠습니까.
비오는 새벽 백두대단 14km 구간을 거침없이 종주하신 분들 정말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여러분들 앞을 그 누가 막겠습니다.
악조건속에서도 완주를 이루어내신 14명의 전사들께 가장 큰 찬사를 드립니다.
더불어 저멀리 전라도 광주에서 운영팀에 지원해 직접 차까지 몰고 온 Dhunter 님을 비롯해 모든 운영팀, 운영팀을 지원해주신 보고픈걸님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잠못자고 힘든 일인데, 함께하는 성공을 이루어내고자 함께 해주신 분들입니다.
완주하지 못하신 모든 분들께도 찬사를 드립니다. 체크포인트 1,2,3 이것만 해도 참으로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비록 완주메달을 받지 못하셨지만, 다음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도전이 있어 인생은 기운나는것 아니겠습니까!!!!
몇몇 사고가 있긴 하였지만, 큰 부상없이 3회 랠리를 마치게 되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랠리중 사진 찍으신 분들은 사진 많이 올려주십시요. 자연과 싸워 이루어내신 여러분들의 소중한 무용담으로 한동안 게시판이 시끌시끌 했으면 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승자!!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