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왈바 선배님들
우중라이딩 항상 안라하시길 바라며 글 시작합니다. ^^
저는 한국기술교육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소나무' 라고 합니다.
4살적부터 자전거를 타와서 할 줄 아는 운동이라고는 자전거밖에 없고 그만큼 자전거를 좋아합니다.
현재 대학생 학생단체 YKL에서 환경관련 교육을 맡고 있고 2007년 학교의 자전거 동아리 회장을 맡았습니다.
이번 여름 제가 학생 10여명을 이끌고 한국의 친환경 기업을 찾아가는 투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제가 속한 학생단체와 연계된 매일경제에서 이 투어에 대해 짧게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425651)
루트를 짜는 일, 사전답사 하는 일 그리고 기업에게 방문허가를 받는 일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그 중에도 가장 큰 걱정은 적당한 자전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자전거도 없이 자전거 투어를 기획한 것이 무모한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을거란 생각으로 학생들을 모았고 10여명의 학생이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저를 비롯한 대다수의 남학생들은 자전거를 가지고 있지만
여학생들이 탈 자전거가 2~3대 부족한 실정입니다.
왈바 선배님들 중에 주중에 잔차를 쉬게 하는 분이 계시다면 저희를 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빌려주실 수 있을지 부탁드리려 이렇게 길게 서두를 시작했습니다.
자전거는 15~16인치 사이로, 파손이 발생할 경우에 저희가 수리 등을 부담할 수 있는 수준의 입문용 자전거였으면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하드테일에 앞뒤로QR레버만 있으면> 더 바라는 것이 없습니다. 대여하는 것도 물론 가능하지만 3~4만원의 대여비도 학생들에게는 큰 부담이라 염치 불구하고 이런 부탁을 드립니다. 자전거는 후원 받을 당시에 꼼꼼히 사진을 찍어 상태를 점검한 후에 돌려드릴때는 청소 및 체인윤활을 하여 돌려드리겠습니다. 부품의 손/망실이 발생할 경우는 동일한 부품 또는 동 등급의 제품으로 교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의 좋은 의도와 순수한 목적을 이해하고 도움 주실 왈바 선배님이 계시다면 이 글에 댓글이나 제 메일(sonamoo1984@hotmail.com)로 후원의사를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은 와일드 바이크 이외의 자전거 커뮤니티에 유사한 내용으로 업로드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