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콜라스님의 글을 읽으니 좀 나아지는군요.....
니콜라스 wrote:
>여러가지 예를 들으셨군요. 근데 사실 물류,인건비,낙후된유통구조
>등등은 대량으로 유통되는 제조업품목이나 해당되는거지
>단순히 수입해서 몇대씩 나눠서 파는건 큰영향 받는것 아닙니다.
>자동차처럼 금융비용,수만명의 노동자,대량수송에따른 물류등
>이정도 될때 얘기할 문제죠. 몇대씩 들여와서 나눠서 파는데
>뭔놈에 거창한 구조적문제를 들먹이시는지..참.
>쉽게 얘기해서 들여와서 언제팔릴지 모르고 또 기껏해야
>한번에 수십대정도 들여오는데 그거 팔아서 먹고살자니
>몇배 붙여야 되는거 아닌가요?
>뭐 대부분 수입품들 다 그런식입니다. 근데 뭐 그렇게 문맹이니
>,당신들 해가면서 말씀하시는지..
>여긴 그냥 동호인들끼리 찌든 삶에서 벗어나 즐겁게 살자고
>모이는 사랑방같은 곳입니다. 이쯤에서 그만하죠.^^
>님의 뜻도 다 일리가 있고. 어차피 때가되면 변화가 있을 터인즉
>조용히 끝내죠.
>
>Handyman wrote:
>>
>>
>> 혹시 당신들 문맹 아니요...?
>>
>> 문맹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글씨를 쓰지못하거나 못읽은 기능적문맹
>>
>> 글씨를 쓰거나 읽을줄은 아는데 이해를 못하는 비문해자.즉 문법적문
>>
>> 맹. 논리를 구사하지 못하고 감정이나 욕부터 시작하는 순화된 단어를
>>
>> 모르는 욕쟁이도 있군요. 마치 아래 베일맨친구 처럼............!
>>
>> 제가 아래 글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한국 잔차값이 싸다고 하진 않았습
>>
>> 니다.비쌀수밖에업는 이유.그리고 우리와 비슷한 처지인 일본과 비교
>>
>> 했을때 엇비슷하다는것.당신들이 싸게 유통시킬수 있다면 해보라는
>>
>> 것.등등.... 물가가 비싼이유는 여러요인들이 작용합니다.
>>
>> 높은땅값(임대료).임금.물류비.낙후된유통구조.수입품일경우 환률.
>>
>> 땅값에대한 우스게소리는. 한국을팔면 일본을 살수있고.일본을팔면
>>
>> 미국을 다 살수있다는 말도있잖습니까.비싼 땅값에대한 풍자죠....!
>>
>> 이런 비싼이유들은 잔차뿐많이 아닙니다.한국의 모든 업종의 물가
>>
>> 들도 마찮가집니다. G.N.P.는 선진국에 비해 3-4 배는 낮습니다.
>>
>> '99 년 G.N.P. 미국 3-4 만 $.일본 3-4 만 $. 한국 8-9 천 $.
>>
>> 이런 구조적인것을 배제하고 다순 비교하는것은 크나큰 모순이죠.
>>
>> 똑같은 가격도 그 사람의 수입정도에 따라 체감하는 느낌이다릅니다
>>
>> 100$이면 미국에서는 Livis 501 청바지 3개 를 사고도 10$ 이 남습니
>>
>> 다.그렇지만 한국에선 똑같은 청바지 한장사고나면 2000원 남습니다.
>>
>> 한국 Levis도 미국 직영입니다. 석유는 세계에서 한국이 제일 비쌉
>>
>> 니다. 현대 Sonata 자동차는 어떻습니까...?
>>
>> 미국에서 사는게 더 싸요. 이상하지요 한국이 생산국인데....!
>>
>> 물가나 경제논리는 단순비교는 곤란합니다.
>>
>> 당신들이 지금은 윤업계를 비난하고있지만 당신들이 수입업자
>>
>> 가 된다면 당신들은 지금 미래의 당신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
>> 몇일만에 당신들을 이해 시킬수는 없어요.아마 논문이라도 하나
>>
>> 써야할것 같습니다.
>>
>> 좀더 자세한것은 Bikeland Site 를 Click 해보세요. (Handyman)
>>
>> 아래에 간단한 물가 비교표 입니다.
>>
>> '98 년 U.N 국가별 물가연감.및 통계청자료.
>>
>> 1.필리핀 9.7 2.한국 7.5 3.말레지아 5.3 4.영국 3.4 5.홍콩 2.8
>>
>> 6. 이태리 2.0 7.대만 1.7 8.미국 1.6 9.독일 캐나다 1.0
>>
>> 10.프랑스 0.7 11.스위스 0.0 12.싱가폴 -0.3
>>
>> 숫자가 높을수록 물가가 바쌈.
>>
>> 도시별 소비자 물가.
>>
>> 1. Tokyo 2.... 3.... 4.Seoul.
>>
>> 저는 갱제학자는 아닙니다. 전공하신분 계시면 글올려주세요.
>>
>> Good Luck Your Buddy
>>
>> Handyman.
>>
>> Handyman Size Fit Craft.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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