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HO STS 저두 홈페이지에서 보았는데 정말 멋진 잔차더군요
별다른 문제가 없으면 번개때 참석해주세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될겄같아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빠이어 wrote:
>요며칠 멋진 자전거 사진 올리기가 유행이군요.
>명진님 그러시다 방화범으로 잡혀가십니다^^
>
>그리고, 마운틴싸이클 차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애석하게도 제 애마는 올라오질 않는군요.
>
>마운틴싸이클, 정말 멋진 디자인과 10년넘게 기본프레임이
>유지되는 신뢰성, 많은 사용자들의 극찬 등 참 좋은 잔차입니다.
>그리고 저역시, 아래의 문제를 제외하고는 매우 만족스럽게 타고있습니다.
>그런데, 워런티문제는 짚고넘어가지 않을 수 없군요.
>기본 MC사의 워런티정책은 훌륭합니다. 첫소유주에 한해 5년동안
>무상으로 책임을 진답니다. 그런데 한국 딜러가 잘못하는건지, 아님 한국 사용자를 개풀로 아는건지 막상 고장이 발생해 수리를 받으려면
>너무나 힘듭니다. 몇차례에 걸쳐 보냈다 그러면서 오지않는 중국집식의 무성의한 일처리와 부품하나 조달하는데 한달반이 걸리는 늑장처리는 아무리 잘보려 해도 잘 보아줄 수가 없습니다.
>
>그리고 제가 타는 MOHO STS모델에 한하여 세부적구성에 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먼저 제가 수리를 의뢰했던 뒷드레일러 마운터도 아무리 프렘 및 드레일러 보호차원이라 해도 지나치게 약하게 되어있고, 이번에 망가진 뒷브레이크 마운터 역시 조금만 더 신경을 썼다면 하는 아쉬움이 들에 생겼더군요.
>그역시 충격을 자체에서 해결하기 위함이라면 그것도 그나름대로 이유가 될 수 있죠.
>하지만 그렇다면 개인이 아닌 현지의 판권 및 워런티 책임을 지는 디스트리뷰터에게 판매하면서 그런 소모성 또는 상비부품을 프렘수출시 당연히 첨부해야 할겁니다.
>
>그렇지 않다면 수요가 나서 요청을 하면 최대 일주일 내로 조달을 해주던지...
>
>이 상황이 국내의 딜러에게도 책임이 있겠지만 제조사에도 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
>이러한 내용의 골자로 하는 항의문을 MC에 보냈으나 답이 없군요.
>
>잔차가 아무리 좋아도 저처럼 한달타고 한달쉬고 식의 서비스라면 문제가 있을겁니다. MC사의 프렘을 구입하시려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