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스까나. 정말 미치겠군요.
이번엔 작년 12월 젠슨에 주문했던 건이 말썽입니다.
메일오더에 대한 경험도 없고 이런 경우는 더더군다나 처음이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이번엔 작년 12월 젠슨에 주문했던 건이 말썽입니다.
메일오더에 대한 경험도 없고 이런 경우는 더더군다나 처음이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대강의 상황은 지난 12월26일께에 주문을 내고 31일 카드에 이상이 있다는 메일을 받고
1월 5일에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고 1월 7일에 젠슨홈페이지의 주문처리상황을 통해 발송했다는 메세지를 확인했죠.
그리고 계속 물건이 오질 않아 확인을 요청하는 메일을 보냈더니 19일에 일주일만 더기다려보고 그래도 오질 않으면 알아보겠다는 답신이 왔습니다.
그래도 오질않아 26일 도착하지 않았으며 조치를 취하라는 메일을 보냈고,
오늘 아래내용의 답신이 왔습니다.
I assume it is lost and we will credit your card the full amount because we no longer have the XVert T forks. Let me know if it shows up or not so the Post Office can investigate it and give us back our insurance.
아~ 무신 마가끼어서 이럴까요...
어찌해야 할까요...
help m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