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Re: 염려하지 마십시요

........2000.01.28 12:26조회 수 167댓글 0

    • 글자 크기


빠이어님 걱정 되시겠습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가끔 그런일이 발생합니다.
당사자야 답답하죠. 다음에는 확실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UPS,DHL로 하시면 컴프터로 물건이 어디 있는지 추적도 할수 있고 언제 받아 볼 수도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쪽에서 물건을 보냈는데 빠이어님은 못 받았다고 하니 조사를 한것 같습니다. 우체국에서 잘못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보험에서 처리가 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물품 대금은 크레디 카드로 입금이 됩니다. 다시한번 확인해 보세요. 전화상이 더 확실하죠.
그리고 한가지 상식으로 알아 두셔야 할 것은 주문을 하면 꼭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던가 아니면 틀리던가 하면 돌려 보낼수 있는 문서가 같이 동봉해 옵니다. 그곳에 명시한데로 쓰시고 부치는 비용만 부담하시면 리턴도 가능합니다.
마음 편히 가지시고 이런것 통해서 하나 둘 배워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차는 그곳에다 전화를 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좋은일이 있을것입니다.
워싱톤
빠이어 wrote:
>우짜스까나. 정말 미치겠군요.
>이번엔 작년 12월 젠슨에 주문했던 건이 말썽입니다.
>메일오더에 대한 경험도 없고 이런 경우는 더더군다나 처음이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
>대강의 상황은 지난 12월26일께에 주문을 내고 31일 카드에 이상이 있다는 메일을 받고
>1월 5일에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하고 1월 7일에 젠슨홈페이지의 주문처리상황을 통해 발송했다는 메세지를 확인했죠.
>그리고 계속 물건이 오질 않아 확인을 요청하는 메일을 보냈더니 19일에 일주일만 더기다려보고 그래도 오질 않으면 알아보겠다는 답신이 왔습니다.
>그래도 오질않아 26일 도착하지 않았으며 조치를 취하라는 메일을 보냈고,
>오늘 아래내용의 답신이 왔습니다.
>
>
>I assume it is lost and we will credit your card the full amount because we no longer have the XVert T forks. Let me know if it shows up or not so the Post Office can investigate it and give us back our insurance.
>
>
>아~ 무신 마가끼어서 이럴까요...
>어찌해야 할까요...
>help me...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069
188097 raydream 2004.06.07 389
188096 treky 2004.06.07 362
188095 ........ 2000.11.09 175
188094 ........ 2001.05.02 188
188093 ........ 2001.05.03 216
188092 silra0820 2005.08.18 1474
188091 ........ 2000.01.19 210
188090 ........ 2001.05.15 264
188089 ........ 2000.08.29 271
188088 treky 2004.06.08 263
188087 ........ 2001.04.30 236
188086 ........ 2001.05.01 232
188085 12 silra0820 2006.02.20 1565
188084 ........ 2001.05.01 193
188083 ........ 2001.03.13 226
188082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15
188081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45
188080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40
188079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12
188078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0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