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오늘 M/C에 전화을 해서 물어 봤죠.(강력히 항의 조로)
서비스 매니저의 말에 의하면 자전거 사신대서 CONTACT을 한 적이 없답니다. 부서진 파트을 설명하고 45일 걸렸다고 하니까는 의아해 하더라구요. 사신 가계에서 주문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빠이어님이 사신 가계죠) 그러면서 연락하면 바로 보내준다고 한답니다.
전화 805-545-9790.
인제 걱정 마시고 바로 전화 하세요.
속 상해하지 마시고 건강에 지장이 많습니다.
그리고 접착제로 안 부쳤으면 하네요. 다음 생각 할 때 좀 그렇습니다.
강력하게 항의 했죠.
가게을 운영 하시는 분들도 성의가 없으시군요.
소비자의 권리 인데 소비자의 권리을 포기하고 소비자에게 보상하는 제도가 있는데도 등하시하니 .........
사신데 가셔서 빨리 해결 할 수 있도록 말씀하시고요.
감정이 격해서 말씀 하지마시고 부드럽게.....
그렇게 될런지...?
감정을 조절 하시는 공부을 이 기회에 배우시면 됩니다.
오늘 M/C에 전화을 해서 물어 봤죠.(강력히 항의 조로)
서비스 매니저의 말에 의하면 자전거 사신대서 CONTACT을 한 적이 없답니다. 부서진 파트을 설명하고 45일 걸렸다고 하니까는 의아해 하더라구요. 사신 가계에서 주문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빠이어님이 사신 가계죠) 그러면서 연락하면 바로 보내준다고 한답니다.
전화 805-545-9790.
인제 걱정 마시고 바로 전화 하세요.
속 상해하지 마시고 건강에 지장이 많습니다.
그리고 접착제로 안 부쳤으면 하네요. 다음 생각 할 때 좀 그렇습니다.
강력하게 항의 했죠.
가게을 운영 하시는 분들도 성의가 없으시군요.
소비자의 권리 인데 소비자의 권리을 포기하고 소비자에게 보상하는 제도가 있는데도 등하시하니 .........
사신데 가셔서 빨리 해결 할 수 있도록 말씀하시고요.
감정이 격해서 말씀 하지마시고 부드럽게.....
그렇게 될런지...?
감정을 조절 하시는 공부을 이 기회에 배우시면 됩니다.
제 마음도 흐믓 합니다.
건강 하시구요
워싱톤
다른 도움이 필요 하시면 내용 올리십시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