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압권이었슴다. 게로레이!!!
김지승 wrote:
>엽기발랄 하신 총통님의 명령에 따라. 흔적만 남아 있어도 형벌은 집행되어야만 합니다.
>
>Dr. 장께서는 죄인 On머시기가 체포되는 데로 형집행을 할 수 있도록 메스를 항시 휴대하시길 요청 합니다. On머시기 시민도 형집행에 이의를 달지 않았으므로 마취도구와 봉합사는 필요 없슴다.
>
>ps : 해구신도 아닌데 짤라서 어따 쓸려구... (혹시 물개띠?)
>
>on머시기 wrote:
>>내 이름이 왜 머시긴줄 압니까? 거시기가 없다해서 무시기였는데 발음 편하게 머시기로 불리게 된 겁니다. 부단한 내공연마 끝에 무공의 최고경지에 도달하게 되니 저절로 그렇게 돼 있더군여....^ ^ 퇴화된 흔적기관으로 유명무실하지만 남아있을 뿐임다. 우하하하하
>>
>>배찌애애라아아아.
>>
>>Bikeholic wrote:
>>>
>>>김지승님....on 머시기라는 작자의 사회적응 순화훈련을 맡으신걸로 알고 있는데 실패하셨나보군요.
>>>
>>>그동안 순한 양처럼 총통의 통치이념에 적극 부응하는 착한 시민의 일원이 된줄 알고 있었으나 다시금 그 극악무도하며, 불의충천하고, 수화불선한 기질이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
>>>On 머시기라는자의 거세를 명하는 바임다.(너무 많은걸 알면 다친다는 명언에 해당되는 문구임 ^^)
>>>
>>>
>>>
>>>on머시기 wrote:
>>>>자신의 파행의 모습을 담았다는 이유로 사진의 일부를 공개하지 않는 것은 음..... 왈바 선단의 모든 라이더들 뿐 아니라 전 은하계 주민들을 우롱하는 처사이자 "살부벼냄새내어 엽기발랄한 우주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총통의 통치이념에도 배치된다고 생각함....니다요. 총통니이이임....^^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