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고보자! 배신의 댓가는 RIS에 독타기 뿐!!(속생각)
미루 wrote:
>방금 홀릭님과 통화했습니다.
>그런데... 장거리 투어에 빠진적이 없는 우리의 홀릭님이 이번에는 와일드바이크 져지 제작관련 업무및 기타 업무때문에 참가가 어렵답니다.
>
>결국 우석님만 남았습니다. 우석님~~~ 저는 수원으로 가는것이 더 편해요...^^
>
>onbike wrote:
>>현재 서울서 떠나실 분은 미루님, 김현님, 김현님 친구분, 법진님.
>>
>>분당서 rocky님, 수원서 저 온바이크. 이렇습니다. 음... 그리구 장우석님께서 70%로 기울어지신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차를 분승하기가 참 윌리하기보다 더 까다롭군요. 이렇게 하죠.
>>
>>만약 장우석님께서 합류하시면 미루님께서는 수원으로 오십쇼. 머 사당이나 수원이나 오시기는 비슷하시죠? 안갈아타니까 수원이 더 나을 듯? 그래서 수원역에서 6시 30분에 rocky님과 저와 만나서 셋이서 무쏘타고 갑시다요. 방금 rocky님과 통화했는데 그럴 경우 분당에서 수원역까지 오시는 수고를 기꺼이 감수하시기로 하셨습니다. rocky님 감사합니다.
>>
>>절대로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되겠지만 천에하나 만에하나 장우석님이 못오시게 되면 미루님께서는 사당으로 가셔서 김현님 차에 동승하시고 rocky님께서는 6시 30분에 풍덕천 사거리에서 저 온바이크와 도킹하시면 됩니다.
>>
>>추가로 더 참가하실 분 계시면 빨리 굴비달아 주세요. 차편이야 다시 조정하면 됩니다. 그럼, 장우석님 꼭 참석하시는 걸로 알겠슴다요오오..
>>^ ^
>>
>>오늘 저녁에 최종 차량분승 공지 올리겠습니다.
>>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홀릭님 못가시니 서운합니다. 더구나 져지 제작관련 때문이라니 아무래도 미안한 마음이 앞서구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일요일날은 남한산성에서 꼭 뵙죠(겉생각).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