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mountainbike.co.kr 의 게시판에서 Q&A 가 이루어지듯 하고자하는 뜻은 좋지만 워낙 현실과 괴리가 있는 것같습니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라이트를 쓰더라도 스페어 배터리가 더 있어야 야간 운행이 가능하겠고(10W 기준) 험한 길을 정해진 시간 안에 헤쳐나가야 하는 어려움이 예상이 되는데.. 모쪼록 안전 운행하세요.
나도 가리왕산/아침가리 골을 작년에 다녀왔던 경험으로 조금 걱정이됩니다. (가리왕산에서 다리를 꿰매야되는 부상 / 아침가리 골의 뱀이 활보할 정도의 자연 장애물들...)
미루님/문재선님/홍정고문님 등.. 기 Qualify가 되어있는 분들이지 만, A to Z 까지 안전을 우선 고려하세요.
괜한 기우에서 글 올렸습니다.
현재 개발하고 있는 라이트를 쓰더라도 스페어 배터리가 더 있어야 야간 운행이 가능하겠고(10W 기준) 험한 길을 정해진 시간 안에 헤쳐나가야 하는 어려움이 예상이 되는데.. 모쪼록 안전 운행하세요.
나도 가리왕산/아침가리 골을 작년에 다녀왔던 경험으로 조금 걱정이됩니다. (가리왕산에서 다리를 꿰매야되는 부상 / 아침가리 골의 뱀이 활보할 정도의 자연 장애물들...)
미루님/문재선님/홍정고문님 등.. 기 Qualify가 되어있는 분들이지 만, A to Z 까지 안전을 우선 고려하세요.
괜한 기우에서 글 올렸습니다.
미루 wrote:
>문재선님의 동참으로 와일드바이크의 280km랠리 참가인원은 미루, 트레키님, 홍정님, 문재선님의 4명으로 늘었습니다. 알맞은 인원이라 생각합니다....^^
>
>"무박2일 280km의 산악라이딩"은 참가자들에게 아주 특별한 "각오"를 요구합니다. 그야말로 구도승의 자세로써 임하여야 할듯하여 와일드바이크의 참가 팀 이름을 勇猛精進이라 하였으면 합니다만, 참가하시는 분들과 다른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