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 가리왕산 입구 그리고 하진부에서 식사를 계획하고 있으며...식당의 예약등의 문제는 주최측에서 고려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라이딩의 속도등은...기본적으로 풀코스 참가자 전원의 무사고 완주가 저희 용맹정진팀의 목표이므로 이동속도는 평속 12에서 15km정도가 될거라 예상됩니다. 다른팀들도 이번 행사가 처음으로 시도되는 장거리 랠리이며 동호인들만의 힘으로 치루어지기때문에 가장 주안점으로 두는것은 안전과 완주입니다.
자세한 것은 수요일 예비모임시에 좀더 거론될겁니다. 코스숙지와 준비물을 분담하고 챙기기 위한 예비모임에 참가하시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예비모임 공지는 월요일 오전중으로 Let's Race 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홍정 wrote:
>수고하셨읍니다.
>
>어제 거론되었던 준비물좀 알려 주세요.
>
>그리고 이번 랠리의 예상 진행 속도는 어느 정도의 주행실력(나이등등)을 기준으로 정하셨나요.. 황새 쫓다 다리 찢어지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
>혹시 식사, 휴식에 걸리는 시간, 장소까지 결정되었는지요? 그 지역에 큰 식당이 없을텐데, 20-30명이 한꺼번에 들이닥쳐서 주문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수도 있어 아는곳이 있으면 미리 준비하게끔 하면 좋을것 같군요. 아니면 계속 행동식을 먹으면서 움직이나요?
>
>왜냐하면 구간별 시간표에 먹는 이야기는 전혀 없어서 그냥 물어보는 것입니다.
>
>이상입니다.
>
>
>미루 wrote:
>>280km 산악랠리참가하시는 각팀의 모임이 오늘 예정대로 중앙대 김현님 근무처에서 오후 7시부터 열렸습니다. 그 결과...미루는 이번 랠리가 무척 즐겁고 흥미로운 라이딩이 될것이라는 판단이 들더군요. 김현님의 사전준비는 상상보다 무척 치밀했습니다. 랠리 참가 인원은 지원팀을 제외하고 왈바의 "勇猛精進"팀의 4명을 합쳐 약 25명 정도가 될거랍니다.
>>중요 사항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1)서울 출발 집결지 : 한강 둔치 반포지구
>>2)서울 출발 집결 시간 : 2000년 8월 4일 오후 10시
>>3)코스 개념도및 상세지도 수령했음.
>>4)구간별 예상 시간표 :
>>8월 5일 04:00 : 사북 만항재 출발(어떠한 기상조건이라도 예정대로 출발함)
>> 08:00 : 예미역 도착후 휴식
>> 09:00 : 예미역 출발
>> 11:00 : 가리왕산 휴양림 입구 도착
>> 13:00 : 마항치 도착
>> 20:00 : 하진부 도착
>> ~~ : 하진부에서 오대산 입구까지는 차량이동(안전문제)
>> 24:00 : 오대산 출발
>>8월 6일 03:00 : 월둔리 입구 도착
>> 08:00 : 방동약수 도착. 랠리 종점.
>>5)전반적인 랠리의 운영은 시합 형식이 아닌 투어 형식으로 진행됨.
>>6)무전기는 각팀당 2개를 지급함.
>>7)그외의 모든 준비는 각 팀단위로 해결해야함.
>>
>>다음주 수요일(8월2일) 저녁 8시에 투어 참가자 분들과 지급받은 개념도및 상세도를 가지고 코스 숙지및 준비물 확인을 위한 모임을 하려하고 있습니다.
>>
>>이 모임의 공지는 다음주 화요일 오전중으로 Let's Race 게시판에 정식으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상의 라이딩"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