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렉스배 대회... 내가 나가나 봐라(ㅎㅎ.. 이번에 나갔으면 혹시 입상까지..꼴지로 가다가 선두가 코스를 벗어났다며요...)... 정말로 뭔가를 보여줘야 할때인것 같군요..
아휴 더워~~
글구,, 아직도 코렉스 스포츤가 뭐시긴가 게시판은 아직 안되더군요...
정상적으로 해 놓기만 해봐라.. 그냥~~
biker wrote:
:퍼왔습니다.
:
:연맹 홈페이지에 올라온 코렉스배에 대한 답변
:
:
:웹마스터 / / 20000829
:
:이번 코렉스배에 대한 연맹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
:먼저 기상이 좋지않은 가운데에서도 많이 참석하여 주신 선수 및 가족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큰 사고없이 무사히 대회를 마치게 되어 매우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는 제10회 코렉스대회로 주최사인 코렉스에서 그동안 매 시합때마다 늘 무관심속에 있다 시피한 초급자를 위한 대회의 방법을 연맹과 논의하던중 챌린져코스를 개발하게 되었읍니다.
:다운힐도 슬로프를 이용하여 할 예정이었으나 폭우로 인하여 코스가 경기를 하기에는 위험도가 높아서 부득이 금요일 저녁에 코스를 바꾸게 되었읍니다. 초급 XC 챌린져 코스 역시 코스별로 시설을 하였으나 폭우로 인하여 코스가 유실이 되어 확인하기가 어렵게 된 곳이 몇곳 있었읍니다.
:일요일 당일 새벽부터 코스 복구를 하였으나 대회진행을 앞두고 있었던 관계로 완벽하게 코스의 유도라인 및 표지판이 부족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점은 본 연맹에서 깊이 사죄드립니다.
:코스의 심판은 연맹 심판을 비롯하여 햄 인원과 주최측의 운영요원등을 지원 받아 코스에 배치를 하였읍니다만 일부 심판의 자리이탈 얘기가 많이 나왔읍니다. 심판의 자리이탈은 시합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심판은 확인 작업을 하여 심판자격을 박탈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
:문제점을 겸허히 받아드리고 향후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읍니다. 그리고 등급조정에 대한 것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덧붙여서 내년부터는 중급자의 범위를 높여서 중등부, 고등부, 여자부의 중급자등급을 신설할 예정입니다.
:초급 고등부의 경우는 올해 하반기의 포인트점수로 1-3위까지는 중급고등부로 등급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
:다시한번 연맹의 운영에 대한 문제점에 대하여 깊이 사죄드리며 변화하는 연맹이 되도록 노력하겠읍니다. 아뭏턴 앞으로도 마운틴바이크의 발전을 위한 여러가지 조언을 바라겠읍니다.
:
:[목록보기] [<다음글] [이전글>] [수정] [삭제] [답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