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갑니다.
저도 대리점하면서 그런맘 들때 한두번 아니니까요.
그렇지만 한사람이라도 자전거를 더 타야 우리 자전거 시장이 넓어지고
또 이 업을 하고있는 사람으로써 마땅이 해야할 책무이기에 쓰린가슴
부여잡고 해줍니다.
요즘은 사실 자전거에 적정한 마진을 거의 포기하다 시피 팔고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다 보니 a/s 문제를 등한시 하게되고 다른 샵에서 사온 물건은 사람?취급도 않하는게 요즘 입니다(물론아닌분들이 더 많지만).
아직은 소비자 업자 모두가 불만이 많은 과도기 적인 시기라 보시고
너무하다 싶으면 대응하되 님이 참을수 있지않나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잔차 생활되시고 건강하세요.
저도 대리점하면서 그런맘 들때 한두번 아니니까요.
그렇지만 한사람이라도 자전거를 더 타야 우리 자전거 시장이 넓어지고
또 이 업을 하고있는 사람으로써 마땅이 해야할 책무이기에 쓰린가슴
부여잡고 해줍니다.
요즘은 사실 자전거에 적정한 마진을 거의 포기하다 시피 팔고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다 보니 a/s 문제를 등한시 하게되고 다른 샵에서 사온 물건은 사람?취급도 않하는게 요즘 입니다(물론아닌분들이 더 많지만).
아직은 소비자 업자 모두가 불만이 많은 과도기 적인 시기라 보시고
너무하다 싶으면 대응하되 님이 참을수 있지않나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잔차 생활되시고 건강하세요.
범진 wrote:
:공인 대리점, 지정 AS centre에서도 자기가 판 물건이 아니면 수리를 안해줄 수 있읍니다.
:
:바람도 안넣어 줄 수 있읍니다.
:
:본사직원(02-671-3000)도 위의 내용을 시인한 통화녹음기록이 있읍니다.
:
:반응이 좋으면 homepage에 통화내용을 올리겠읍니다.
:
:제가 며칠 전 구리시 교문동에 있는 공인 대리점(031-569-3000)이자 지정 AS centre에서
:
:바람을 넣었는데 어디에서 샀냐고 묻더군요.
:
:공인 대리점이자 지정 AS centre에서도 이런데 일반 매장에선 오죽하겠읍니까?
:
:여기에서 안샀다고 했더니 다음부턴 안넣어준다고 하더군요.
:
:이사를 가게되면 아예 제품을 못쓰게 될 수도 있읍니다.
:
:이렇게 그냥 팔고 보자는 회사에는 투자를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가를 팍 떨어뜨리는 것이 최고의 응징입니다.
:
:대한민국의 모든 자전거 관련 site에 이 글을 올리겠읍니다.
* Bikeholic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9-25 17:4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