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이 보셨단 말입니까?
언젠가는 진실을 밝히려 했습니다만 본의아니게 숨기고만 사실들을 이병진님께 그만 덜미가 잡혀 자수합니다..
언젠가는 진실을 밝히려 했습니다만 본의아니게 숨기고만 사실들을 이병진님께 그만 덜미가 잡혀 자수합니다..
무진장=법진,,동일인물임다.
고딩시절 도로선수를 했고, 오른쪽무릅관절에 심한 부상을 입고 은퇴?했던 잘나가던 선수였심다..
저의 잘생긴외모??와는 달리 초딩부터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 빠워는 좋심다.. 특히 내공이 강하다고나 할까요 ㅍㅎㅎㅎㅎ(느끼해도 참아주시기 바람다)
산악잔차로 재입문하게된 동기는 오른쪽무릅이 한때는 걷기조차 불편했으나 ,아직도 현역으로 경륜에서 활동중인 친구의 도움으로 새로운 주법을 전수받아 예전의 건강을 되찾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무진장은 예전처럼 달리고픈 마음만 굴뚝같은 심정을 표현한 것이었고 싸이클기술에 관한 조언시에만 쓸려고 했던것이었습니다..
법진은 저의 법명입니다(천주교 세례명마냥,, 그롷다고 매주 절에 가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요번에 속초투어를 계획하신 말발굽님과 또 초행이신 몇분이 가신다고 하여 ,전의 라이딩기술과 경험을 되살려 후미를 맞겠다고 나섰던 것입니다. 이미 말발굽님께는 자수하여 광명찾은 상태고 ,순간의 방심으로 이병진님께 덜미가 잡혀 고백하게 되는군요..
앞으로는 제가 알고있는 기술들을 하나씩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병진님과의 속초투어가 벌써부터 가슴저리도록 기대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