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철님은 프리라이더의 회원이잖아요...하지만 회원이 아닌 미루도 프리라이더 게시판에 글을 올릴수 있는것 처럼 와일드바이크 게시판도 그렇답니다. 누구도 글을 올릴수 있지요...게다가 와일드바이크는 원래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곳입니다...누구도 와일드바이크의 회원이지요...^^
상철님이 표를 판다는 글을 올렸을때 경찰(?)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올리신 분이 있었던 모양인데....그 한분의 글로 와일드바이크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든 분들을 매도하시면 곤란합니다...-_-;;;
만약 모르는 어떤 분이 프리라이더 게시판에 올린 제 글에 이상한(?) 굴비를 달았을 경우...그것을 저는 정상희님이나 촌장님 또는 번개돌이 상철님이 단 굴비와 똑같이 생각할수 없는것과 같은 이치라고 봅니다....^^;;;
서운해 하시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하지만 지난번 일은 와일드바이크가 너무(?) 개방적인 모임이다보니 일어나 것이라 봅니다....그러니 상철님의 좀 더 깊은 이해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자주 들르세요...^^
황상철(번개돌이) wrote:
:며칠전에 부산가는 열차표 판다고 내놨던 프리라이더의 상철입니다.
:
:그 표는 오늘 꼭 필요하신 분에게 표값만 받고 전해드렸습니다.
:
:너무 고마워하시더군요..다행히도 그냥 환불하게 되지 않았습니다.
:
:
:근데 며칠전 일을 곰곰히 생각해보니 좀 기분이 상하네요..
:
:진짜 순수한 뜻으로 표를 팔겠다고 올렸는데 그걸 암표가 아니냐는 식의 굴비를 달아주신 경찰(?)님 제가 그렇게 한심해보이나여?
:
:표 진짜 어렵게 구한겁니다. 기차역에서 하룻밤 거의 새다시피 하면서..
:
:그걸 그냥 환불하자니 아까워서 그런건데..그래도 생판 모르는 사람들보다 그래도 연이 있는 동호회 사람들 중에 필요한 분께 드리는게 나을거 같아서 올려둔건데..그걸 "암표"라고 생각하시다니.. 세상 너무 각박하게 사시는군요.
:
:전 왈바에서 한번도 활동한 적 없지만 그래도 항상 왈바 소식접하고 매일 들어와서 무슨 일들이 있나 지켜보기에 같이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서 제안을 했던것인데..무섭습니다. 게시판에 함부로 글 올리기가... 무슨 굴비가 달릴지..
:
:뭐 홀릭님께서 좋게 봐주시려고 했는데...그걸로는 기분이 풀리질 않네요. 왠지 왈바님들 다시 봐집니다.. 조금은 실망하면서..개방적인 동호회라고 생각했었는데..저의 이런 생각들이 조금은 어긋났네요..
:
:물론 자유게시판에 그런 글 올린 저도 잘못이지만... 다음부터는 조심해서 행동하도록 하지요..
:
:미꾸라지 한마리가 들어와서 물 흐린다구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별거 아닌걸로 이런 글 올려서.. 그냥 생각해보니 기분이 좀 언짢아서...
:
:경찰(?)님 다음부터 굴비달때는 좀 더 생각해보고 하시길.. 지난일은 잊도록 노력하지요..
:
: 이상 프리라이더의 번개돌이였습니다..그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