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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한번의 감동(고객 서비스)...

........2001.01.20 19:16조회 수 175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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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이 derilleur hanger(drop-out, 또는 end 또는 엔도(?))가
부러져 고통받는 것을 보고, 인테서사에 메일을 보냈지요.
여차저차해서 필요하니 hanger를 보내달라구요.
필요하면 비용은 내겠다고 하고서. 이게 일주일 전의 일입니다.
오늘 오전에 회신이 왔습니다. 보내주겠노라고, 그리고 하나당
10$ 이니 카드 정보를 알려달라고. 그래서 카드 정보 알려줬지요.
오후에 집으로 소포가 왔더군요.
열어보니 hanger 3개와 옷에 부착할 수 있는 intense 문양,
그리고 스티커까지 해서 보내왔네요.
카드 결제와 상관없이 이미 요청메일을 받고 부품을 보낸 것이지요.

미국넘들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신에 감동을 받습니다.
우리는 언제 이렇게 될까요?

이젠 hanger가 부러져서 잔차 못타는 일은 "클리프"에겐 없습니다.^^

클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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