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여가 맘에들때~ 잔차를 한대 사준다(그러나 위험부담이 있다 잔차만 받고 빠빠이~~~~ 하는 부담 물론 경제적인 사정이 1순위가 되야 한다)
----->요건 무지 어려울듯 합니다.
:둘
:소개녀가 조금 맘에 들때~ 살살 달랜다 잔차는 미용과 피부에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여기서 함정 절때로 급하게 진행하믄 역효과 (적당한 고짓말은 필수)
------------>헉 난 거짓말.....딧따리 잘하는대... 효과가 있을라나??소개팅 나온 여자가 허약 채질이거나 운동을 싫어하면 어떻하죠??
:셋
:잔차 타는 여를 구한다~ 여기엔 선택의 폭이 좁을수밖에 없다 허나 구할시 안장에 오를수 있을때 까정은 한마디로 늙어 죽을 때까정은 번개참석 신경안써도 된다 선택의 재미만이 있을뿐
----->이것도 가능성이 희밖하군요..그렇지 않아도 저의 이상한??? 성격을 이해해줄수 있는 여자 구하기도 힘들대 거기에 자전거 까지 바라면... 전 도둑놈입니다.
:번외 방법
:하나
:강열한 까리스마로 휘어 잡어 정신 못차리게 몰아 친다(확율은 만에 하나)
---->전 까리스마와 거리가 멀어서리... 싸또님의 까리스마 수치는??
:둘
:자신이 잔차의 1. 2. 3.를 마스터 하야 즉 따은힐 쩜뿌 (절벽에서 뛰어 내리기 지붕에서 뛰어내리기 계단을 평지달리듯 등등) 뜨라이얼마스터 BMX마스터를 하여 나! 이런넘이야 한다 (헛점: 녀를 구하기 위해 연습하다 진도가 축지법을 거부할시 늙어죽을때 까지 연습만 하다 끝난다 허나 헌만큼의 기술은 남는다
------>거의 불가능하군요... 지의 실력으로는 무리 입니다.
:무쪼록 좋은녀 만나서 함께 한강을 달릴수 있으시길......
---->한강만 같이 달릴수 있어도 감지덕지 입니다.
나도 인라인스케이트로 전향해??? 고쪽에는 여자가 득실득실 하던대???
이러면 한강고수부지나 올림픽 공원에서왈바 만나면 크랭크로 찍힐까 두렵당ㅋㅋㅋㅋ
peace in net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