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을 자전거로 유도하는게 어떠냐는 질문에..
그작자 대답...
아직까지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는 인원이 별로 안되어서 생각도 안하고 있다...(제 주관임)-- 결국 행정이라는 것이 유도를 하는게 아니고 필요에의해서 한다는 것으로 생각됨...
다음 질문
시험적으로 전철역에서 자전거를 렌탈을 해줬는데 반응이 어떤가?
그양반 답
이용하는 사람이 없다...--- 자전거를 가지고 출퇴근을 할정도면 어느정도 수준의 자전거를 구비한 사람들이 많은데 허접한 자전거를 과연 렌탈까지 해가면서 출퇴근을 할런지...
즉 행정하는 인간덜이라는게.. 너무 몸사리기에 바빠서 해보고 욕먹을 짓은 안한다..--- 즉, 진취성이 없다....
자전거 전용도로만 만들어 놓면 모하나(현재 만들어놓은것도 전시행정용이지 .. 이참에 자전거 전용도로 실태를 사진을 찍어서 자료화 할 예정임) 강력한 법규가 뒷받침해줘야지.. 참고로 외국넘덜 왜 그렇게 교통질서를 잘 지키겠읍니까? 특히, 자전거에 대해서.. 이건 강력한 법때문에 그런게지요... 개내덜 한국에서 1-2년 살면 한국사람하고 비슷해질겁니다. ㅎㅎㅎ....
도로옆에 1m를 그렇게 외쳐도 단지 위험하다는 것 하나때문에 ...
위험하면 위험하지 않게 만들어서 이용을 할수 있도록 해주면 될것을...
나 서울시장 출마할겨 ㅋㅋㅋㅋ.....언제인지는 모르지만 ㅋㅋㅋ...
자료수집해야징..
외국과 한국의 자전거 전용도로 실태보고서..
논문한편 써야겠군 ㅋㅋㅋ
혹시 외국 자전거 전용도로 사진 및 기타 자료 잇으신 분덜 도와주시면 토끼 한마리 드립니다(토끼탕 맛잇어용 ㅎㅎ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