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깡패가 차에서 자고 있어서 따신 커피 한잔 같이 못하고 그냥 가셨습니다. 다음에 쏘주 한잔으로 하기로 하고...고맙습니다.
금액은 통관료가 115,270원이고 통관 회부료라는 이상한게 또 있군요 2,500원 117,770원 펌프 고유의 가격은 포장및 운반비 포함 한개당 41,200원정도 나왔구요...(환율 1,270원 적용)
토탈 941,770 원입니다.
941770을 20으로 나누면...47,088.5원이네요..
개당 47,000원입니다..
이 가격에 우편으로 받으실 분들께선 우편요금을 또 부담을 하셔야 하고요.
물론 직접 받으시거나 제가 배달 해 드리기로 하신 분께선 47,000원만 내시면 됩니다.
예상 했던 가격 거의 그대로 나왔네요...
것두 김현님께서 우체국에서 찾을 때 토탈 가격을 300불정도 한다고 뻥을 쳐서 통관비가 좀 싸졌다는군요..뭐 큰 차이가 있으리라고는 보지 않지만..
환율 때분에 최초 예상금액보다 조금 더 나온것 같습니다..
현재 제가 한개 뜯어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일반 펌프(싸구리 제팔)에 비해서 상당히(?) 무겁군요.길이도 생각보다 좀 길구요 34cm정도 됩니다. 무게는 대충 400g이상 나갈것 같군요.
이따가 재봐야지..
잔차 프렘에 달 수 있게는 되어 있는데 보통 두개의 홀더가 있는데 이건 테일라이트 끼우는 식으로 한개 밖에 없네요. 얼마나 튼튼할지는 모르지만, 프레임에 달고 다니는건 좀 무리가 있을듯 하군요.
첨언 : 비싸다거나 기타 등등의 이유로 펌프 수령을 거절 하실 분께서는 제게 메일로 연락을 주십쇼. 언제든 받아 드리겠습니다.
일반 펌프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나오는 관계로 함부로 구입하시라고 하기가 공구를 추진한 본인으로서는 좀 무리가 있을것도 같구요..무게도 좀 나가고..
첨언 2 : 서울 강남 근교에 제가 배달로 해 드릴 분들껜 내일 오전에 배달 갑니다. 서둘러서 굴비 달아 주십쇼..
제 계좌번호는 주소를 제 @로 보내신 분들께만 보낼겁니다.
직접 수령 하시는 분들께선 현금 교환입니다.ㅎㅎㅎ
다시 한번 이번 공구를 추진 해 주신 김현님께 고맙다는 말씀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나중에 쏘주 한잔 제가 사지요..
##########첨언 3 ##########
포장지를 끝까지 뜯어 보십쇼.. 프레임에 달 수 있는 줄이 숨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완전 분해 하십쇼.. 그냥 펌프만 빼고 버리면 후회 합니다.
펌프 말고 부품이 두가지가 나와야 합니다.
하나는 머리부분에... 또 하나는 옆구리에...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