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wrote:
::첫째, 외관을 보면 알미늄 절삭 가공을 하여 제작한 것 깉은데 이왕 가공을 한다면 현재 공구된 줌라이트의 반사경 부착 램프와 함께 스탠다드형 할로겐 램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 가공시 앞면을 반사경 형태로 가공하여 홀을 만든다면 차후 일반 램프로 교체도 가능할 것 같으며,
:==>줌라이트 벌브 이외에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반사경 형태로 가공하는것도 가능은 하나, 벌브의 반사각등은 매우 미세한 가공이 필요한부분이며 또한 반사각의 형태에 따라 라이트의 성능이 좌우 됩니다. 일반 램프의 사용은 어렵습니다....^^;;;
:
::둘째, 소켓이 고정되는 부분이 없어 외부의 충격 등에 의하여 라이딩 도중 라이트와 소켓이 분리될 수도 있을 것 같으므로 중간부분을 한번 더 분리 가능토록 하여(나사식으로 가공) 소켓을 고정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림으로 설명을 드려야 정확한데 죄송합니다)
:==>벌브의 앞쪽 렌즈부분이 O-ring에 의해 압착되며 고정됩니다. 또한 벌브 후면의 소켓은 별도로 고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견고하게 벌브와 소켓이 꽉 끼워지나, 이부분또한 고무 판으로 제작된 스페이서로 고정되어질 겁니다. 외부로부터의 어지간한 충격에는 분리되거나 파손되는 일은 없도록 설계되어져 있습니다. 이부분은 라이트라이더의 헤드 (현재 제가 사용중입니다. 지난 겨울에 스노우 라이딩중 나무와 충돌해서 부서졌습니다....-_-;;;))를 벤치마킹한 후 취약점을 개선한 것입니다...^^
==> 작업의 용이성 보수 등을 생각 할 때 뒷 부분도 앞과 같이 분리되도록 제작하는 것이 스위치류 등을 설치 및 보수 할 때 용이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어떠하신지요? ^.^;;;
:
:의견 감사하고...다른 의견있으시면 또 굴비 부탁드립니다...^^;;;
::첫째, 외관을 보면 알미늄 절삭 가공을 하여 제작한 것 깉은데 이왕 가공을 한다면 현재 공구된 줌라이트의 반사경 부착 램프와 함께 스탠다드형 할로겐 램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 가공시 앞면을 반사경 형태로 가공하여 홀을 만든다면 차후 일반 램프로 교체도 가능할 것 같으며,
:==>줌라이트 벌브 이외에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반사경 형태로 가공하는것도 가능은 하나, 벌브의 반사각등은 매우 미세한 가공이 필요한부분이며 또한 반사각의 형태에 따라 라이트의 성능이 좌우 됩니다. 일반 램프의 사용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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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소켓이 고정되는 부분이 없어 외부의 충격 등에 의하여 라이딩 도중 라이트와 소켓이 분리될 수도 있을 것 같으므로 중간부분을 한번 더 분리 가능토록 하여(나사식으로 가공) 소켓을 고정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림으로 설명을 드려야 정확한데 죄송합니다)
:==>벌브의 앞쪽 렌즈부분이 O-ring에 의해 압착되며 고정됩니다. 또한 벌브 후면의 소켓은 별도로 고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견고하게 벌브와 소켓이 꽉 끼워지나, 이부분또한 고무 판으로 제작된 스페이서로 고정되어질 겁니다. 외부로부터의 어지간한 충격에는 분리되거나 파손되는 일은 없도록 설계되어져 있습니다. 이부분은 라이트라이더의 헤드 (현재 제가 사용중입니다. 지난 겨울에 스노우 라이딩중 나무와 충돌해서 부서졌습니다....-_-;;;))를 벤치마킹한 후 취약점을 개선한 것입니다...^^
==> 작업의 용이성 보수 등을 생각 할 때 뒷 부분도 앞과 같이 분리되도록 제작하는 것이 스위치류 등을 설치 및 보수 할 때 용이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어떠하신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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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 감사하고...다른 의견있으시면 또 굴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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