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무슨 산에서 라이딩을 즐기 시는지 궁금합니다...??
격하 시키것이 아니구염..제가 작년에 2개 대회 빼구 전부 출전 했는
데염.. 좋아졌다라는 점입니다..코스건 뭐건..모두..
작년에는 저도 솔직히 협회 많이 욕했습니다...쩝...ㅡ.ㅡ
法眞wrote:
:우선 기록경주는 몇분차이면 도저히 따라잡을수 없답니다.. 실력이 월등하면 어느정도 따라잡는것은 가능하지만, 중요한 것은 비슷한실력의 선수들이라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
:
:그리고 mtb대회를 단순동호인들의 잔치로 스스로 격하해버린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군요,
:
:명색이 국내대회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주며 수리산에 찾아온 등산객들에게도 이런 스포츠문화가 있다는걸 알릴수있는 계기였
:슴에도 등산객의 안전을 위해, 주변동민들을위해, 그저 싱글을 만들었다면 우리 동호인의 안전은 무시되어도 좋다는말입니까?
:
:우리가 외국의 프로선수입니까? 치명상을 입을 수 도 있는 싱글은 문제가 좀..
:
:그곳은 선수들을 뛰게하고 동호인들은 수리산 입구쪽으로라도 유도했어야한다고 저는 판단합니다..
:
:수리산입구의 완전통제가 어려우면 여타코스들처럼 안전띠를 설치해놓아 선수따로가고, 등산객따로 갈수있도록 그곳으로 충분히 유도할 수 도 있었고, 속도도 빠르질않아 등산객들의 안전과 방해를 전혀주지도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점은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가능했겠는가,아닌가,,
:
:그리고 프리바이크님의 개인적의견은 잘알겠습니다..
:수리산은 라이딩을 하지않을겁니다..등산객이 많은데다 지역주민들의 산사랑이 워낙 지극한지라 대회이후엔 안갈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프리바이크님은 식목일나무를 많이많이 심어주시고, 저는 애들과 화단에서 꽃이나 심어야겠습니다..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