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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2001.04.27 17:31조회 수 150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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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태옥님..

님의 사고에 관하여 심심한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코렉스자전거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몇마디 글을 남기고자합니다..

지금의 글은 님께서 아주 정돈을 잘하시어..

마음의 전달을 잘 하신것 같아 좋아보이네요..

하지만 님께서 처음으로 올리신 글은 ..

너무도 주관적이고 감정적이며..

합리적이지 못해 반박의 마음이 앞서게 되었답니다..

님의 사고 자전거모델은 98년형 접이식자전거라고하네요..


님께서 사고가 나셨다면 정황사진을 찍으시고 증거를 확보하신후에.

코렉스 본사와의 연락하에 본사가 사고를 조사할수있는

여건을 주어야되는것이 아닌가요?

님께서 정당하게 보상을 받으시고자 한다면..

코렉스사에도 협조해주실 수있는게 아니신가요?

저도 궁금해서 본사에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본사에서 시리얼넘버의확인이 필요하니..

자전거를 회수해야겠다는 말에 감정만 앞세우셔서

반대하는 것은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본사에서는 사건의 경위를 알아보도록

님과 가장가까운 곳에 계시는..

서울의 지점장님을 보내셨는데..

님께서는 대리점으로 격하시켜표현을 하셨네요..

지점장님께서 님에게 정중히 사과의 표현도

함께하셨다고하네요..

장태옥님..

만일에 입장을 바꾸시어 생각해보세요..

님께서 식품점을 운영하고계신데..

어느 손님이 난데없이 오셔서 당신네식품점의

식품을먹고 병원에입원했으니..

병원비를내라...라고하시면 님게서는

어떻하시겠나요?

즉시에서 내어주시나요?

즉시에서 병원비를 내어주지 않았다고해서..

이리저리 현실이상을 과장하여 표현하고 다니신다면..

님께서는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장태옥님..

저는 송파코렉스의 운영자랍니다..

님이 올리신 글로 인하여 간접적인 피해를 보고있고요..

님께서 저희 게시판에 글을 올리신후로...

주문이 줄었답니다..

보다 현명하고 옳은 판단을 하시어..

장태옥님과 코렉스스포츠간에 좋은 해결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 분들에게도 조사할 여건은 주시고요..

님의 사고상황도 보여주셔야지요..

님께서 마스크만 쓰고계시고..

상하신 이빨의 상황을 안보여주신다면..

과연 다섯개의 이빨이 상하셨는지..

아님 그 이하인지..알수도 없고

해결은 늦어지겠지요..

코렉스사에서 시리얼넘버도 알수 있도록 해주시고요..

아무쪼록 감정만 앞세우시지말고..

좋은..현명하신 해결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 번 장태옥님의 건강한 생활을 기원합니다..




장태옥wrote:
:저의 사고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는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
:사고경위
:
:제가 항상타고 다니던 사고 자전거는 (주)코렉스스포츠에서 제작된 MTB 접이식 자전거로, 제가 관리하고 있는 사업장부지가 넓어 2001.4.20 08:45분경 일일 순찰을 하기위하여 자전거를 타고 순찰중 갑자기 접는부분의 차체(프레임)가 갑자기 절단되면서 안면, 손, 다리의 찰과상 및 치아가 5개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하였던 것입니다.
:
:본인으로서는 앞치아가 5대가 부러져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고 있으며
:젏은 나이에 평생을 의치를 해야 하는 상태에 이른것입니다.
:저의 처는 제가 사고를 당한 후 심한 정신적충격 및 분한 마음에 불면증에 시달려 수면제를 복용하고 잠을 자야하는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
:자전가 달리는 도중에 차체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한 저는 도저히 믿을수가 없지만.....
:병원에 가서 응급치료를 하고 제작사인 (주)코렉스스포츠에 유선으로 사고 사실을 알려주었으나(영업부장과 통화 4.20일 11시경), 제작사에서는 사람이 다친사실은 안중에도 없는지 영업사원이 오후 늦게 방문하여 두동강난 자건거의 상태을 확인하고는 자전거를 회수를 해가야만 처리가 된다면서 자전거 회수에만 신경을 쓰는 것이었습니다.
:
:그래서 본인은 줄수 없다고 하여 자전거는 현재 제가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그후 (주)코렉스스포츠에서는 아무런 해명조치가 없이 방치를 하고 있었으며, 추후 사람이 다친거에 대해 해명을 요구하기 위하여 유선으로 여러차례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고의적으로 회피를 하는등 회사의 소비자의 인사사고에 대해 무관심으로 일관하여 본사 홈페이지에(http://corexsports.co.kr)에 게시판에 이러한 사실을 여러차례 알렸습니다.
:
:그러나 회사는 제가 4.21일부터 올린글을 게시판에서 임의 삭제를 하는 조치및 그리고 현재는 제작사 본사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한다는 명분으로 4.26일로 기해 저에 관한 글을 삭제를 하고 회사에 유리한 내용을 게시를 하고있습니다.(확인하시면 제글이 하나도 없음)
:
:제작사로서는 자사제품으로 인한 사고시 사고자의 다친상태, 제품의 문제를 파악하여 다시는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를 하여햐 하는것이 상식일텐데 (주)코렉스스포츠는 인사사고에 대해 무관심과 회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
:그후 6일 지난후에 본사도 아닌 대리점 영업소장이 한차례 방문하여 사과를 한후 현재 아무런 보상등 해명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
:본인으로서는 이러한 비상도덕 의식을 가지고 있고 소비자를 무시하는 회사가 안전하고 직결되는 자전거를 만들수 있는 자격이 있는지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
:제가 회사를 모함을 하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제가 당하였던 사고를 사실대로 알렸을 뿐이고......
:문제의 자전거를 제조한 회사의 상도덕이 도저히 용납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자전거는 학생등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 교통수단으로 사고의 유형이 많았을 것이라고 사료되며, 소비자 권리가 보장되는 사회를 조성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
:그래서 사고당사자인 본인은 현재 소비자보호원에 4.23일 제품으로 인한 사고 신고를 한 상태로 조만간 조사를 나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
:또한 개인적 형사고발을 검토중이며, 또한 일간지 신문사및 방송국에 제보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
:이러한 일이 저혼자만의 일이 아니라, 자건거를 이용하는 모든 동호인의 일이라 생각하시고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라며,
:소비자 권리를 찾기 위해 본사 홈페이지에( http://corexsports.co.kr) 항의를 합시다.
:
:추후 진행되는 사건의 진행사항을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와일드 파일에 사진, 진단서등 자료를 올려놓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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