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제품의 경우 일단 판매자와 구입자간의 상호 확인 절차가 끝나고
구매가 이루어졌을때 환불 및 기타 수리에 대한 별다른 약속이 없었다면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일단 구매자가 해결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만일 판매자가 허위로 판매햇을경우는 다르겠지만 이건 아주 정상적인 거래를 기준으로 한것입니다-
일단은 캐논데일 수입상과 혹은 본사와 접촉하셔셔 해결책을 찾으심이 좋을듯 한데요.. 그동안 일이 제대로 진행이 안된것인지.. 혹은 판매하신분한테만 말씀을 하신것인지요...
혹시나 판매자가 떨어진 부분을 본드로 임시로 붙여서 팔았다면 몰라도
그렇치 않다면 아마도 본인이 해결책을 찾아보심이 좋으실듯 합니다.
아니면 중개해준 샵주인한테 잘 문의해 보시도록 하세요...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기냥 나몰라라 한다는것은 조금 심한듯 싶읍니다.
구매가 이루어졌을때 환불 및 기타 수리에 대한 별다른 약속이 없었다면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일단 구매자가 해결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만일 판매자가 허위로 판매햇을경우는 다르겠지만 이건 아주 정상적인 거래를 기준으로 한것입니다-
일단은 캐논데일 수입상과 혹은 본사와 접촉하셔셔 해결책을 찾으심이 좋을듯 한데요.. 그동안 일이 제대로 진행이 안된것인지.. 혹은 판매하신분한테만 말씀을 하신것인지요...
혹시나 판매자가 떨어진 부분을 본드로 임시로 붙여서 팔았다면 몰라도
그렇치 않다면 아마도 본인이 해결책을 찾아보심이 좋으실듯 합니다.
아니면 중개해준 샵주인한테 잘 문의해 보시도록 하세요... 그런데 아무리 그래도 기냥 나몰라라 한다는것은 조금 심한듯 싶읍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