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성능에 있어 값어치를 합니다.
제가 2개월정도의 짧은 기간동안 사용했습니다만은 지금까지는 만족하지요.
100미리의 긴트러블의 환상적인 충격흡수. 상상을 초월하는 무게(1.7kg)...
포크를 운행중에도 쉽게 잠글수 있고, 트러블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으며, 리바운딩의 강도를 손쉽게 조정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조작이 아주 편합니다.
한가지의 단점은 있습니다.
앞바퀴를 분리하는데 기존의 큐알방식과는 좀 불편합니다.
특별한 공구가 필요한것은 아니구요. 렌치로 두개의 나사를 풀면(허브쪽의 나사하나, 브레이크쪽의 나사하나) 가능합니다. 그러나 허브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나 이것보다 더많은 장점들로 조금의 불편은 감수가 됩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성능에 있어 값어치를 합니다.
제가 2개월정도의 짧은 기간동안 사용했습니다만은 지금까지는 만족하지요.
100미리의 긴트러블의 환상적인 충격흡수. 상상을 초월하는 무게(1.7kg)...
포크를 운행중에도 쉽게 잠글수 있고, 트러블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수 있으며, 리바운딩의 강도를 손쉽게 조정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조작이 아주 편합니다.
한가지의 단점은 있습니다.
앞바퀴를 분리하는데 기존의 큐알방식과는 좀 불편합니다.
특별한 공구가 필요한것은 아니구요. 렌치로 두개의 나사를 풀면(허브쪽의 나사하나, 브레이크쪽의 나사하나) 가능합니다. 그러나 허브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나 이것보다 더많은 장점들로 조금의 불편은 감수가 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