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바이크에서 자전거를 타고 계신분이나, 다른 동호회에서 자전거를 타고 계신분들은 이미 자전거를 갖고 계실테니 공동구매가 별로 필요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 구입하시는 분이나 처음 배우시는 분의 경우에는 다르겠지요.
이번 공동구매는 완성차를 1대씩 판매할때마다 일정금액이 기금으로 조성됩니다. 하지만 1대도 팔리지 않는다면 공동구매의 취지가 무색해지겠지요.
얼마의 액수가 모여서 자선기금으로 보내지는가 하는 양적인 문제는 사실 중요하지 않지요. 단돈 10만원이라도 모이면 그만큼의 정성은 돈으로 가치를 환산할 수 없을 겁니다.
다만, 이왕 시작한거 어려운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큰 도움으로 다가가고 싶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대다수의 분들한테는 완성차 공구가 해당되지 않겠지요. 하지만 자전거를 새로 구입하시려는 주위분들에게 추천해 주시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현재로서는 성공적인 공동구매를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추천도움이 필요합니다.
자전거를 구입하실 계획중에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구요. 더불어서 다른 통신동호회에서 활동하시는 분들 계시면 널리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이삿짐 정리 모두 마치고, 공동구매 경과를 나름대로 정리해보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이제 퇴근해야 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