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들군요... 자전거 타면서는... -_-''
확실한 A/S를 해 주어도 외국 회사와 경쟁하기 힘들텐데...
이런 일이 있을 때 자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할 기회로 삼아도 괜찮을텐데...
아쉽습니다.
저도 이번 사례를 보니 적어도 코렉스 제품은 안 사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Lespo는 블랙캣 프레임 교환 서비스를 보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
bycorex님,
이번 일이 아직 끝난 건 아니니 잘 해결되기를 바라며,
힘 내세요!
확실한 A/S를 해 주어도 외국 회사와 경쟁하기 힘들텐데...
이런 일이 있을 때 자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할 기회로 삼아도 괜찮을텐데...
아쉽습니다.
저도 이번 사례를 보니 적어도 코렉스 제품은 안 사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Lespo는 블랙캣 프레임 교환 서비스를 보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
bycorex님,
이번 일이 아직 끝난 건 아니니 잘 해결되기를 바라며,
힘 내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