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변속기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하세요.
또 앞변속기 케이블 셋팅 방식이 탑풀인지 풀다운인지 ...-똑같은 방식이 아니라면 케이블 세팅을 다시 해야겠지요?
B.B를 옮기려면 B.B공구도 있어야 하겠고... 어쩌면 B.B 사이즈도 다를수가 있습니다.
싯포스트 사이즈도 호환되나요?
프레임의 헤드튜브의 길이는 전 프레임과 신 프레임에서 얼마나 차이가 납니까? 새프레임의 헤드튜브가 더 길다면 포크의 스티어러 튜브길이가 충분히 소화해낼수 있는지 가늠해보고 짧다면 스페이서가 몇 개 필요할지도 모르지요.
참고로, 만약 프레임 사이즈가 크게 차이난다면 전면적으로 케이블 길이를 재조정 해야겠지요.
포크 분리시 스템풀고 헤드셋 나사 풀었을때 포크가 자연히 분리되지 않으면 고무망치 같은걸로 때려줘야 하는데 뭐 때릴만한것 있나요?
참고로 저는 커다란 절구공이로 해결했죠.
이정도면 답변이 됐을까요?
또 앞변속기 케이블 셋팅 방식이 탑풀인지 풀다운인지 ...-똑같은 방식이 아니라면 케이블 세팅을 다시 해야겠지요?
B.B를 옮기려면 B.B공구도 있어야 하겠고... 어쩌면 B.B 사이즈도 다를수가 있습니다.
싯포스트 사이즈도 호환되나요?
프레임의 헤드튜브의 길이는 전 프레임과 신 프레임에서 얼마나 차이가 납니까? 새프레임의 헤드튜브가 더 길다면 포크의 스티어러 튜브길이가 충분히 소화해낼수 있는지 가늠해보고 짧다면 스페이서가 몇 개 필요할지도 모르지요.
참고로, 만약 프레임 사이즈가 크게 차이난다면 전면적으로 케이블 길이를 재조정 해야겠지요.
포크 분리시 스템풀고 헤드셋 나사 풀었을때 포크가 자연히 분리되지 않으면 고무망치 같은걸로 때려줘야 하는데 뭐 때릴만한것 있나요?
참고로 저는 커다란 절구공이로 해결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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