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도로 결정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현재 와일드 라이트면 눈 앞은 충분히 커버됩니다.
그래서 쌍라이트를 적용할 경우,,, 13도로 하면 밝아지는 것 외엔 큰 의미를 갖지 못할것 같습니다.
현재의 밝기도 무지 밝은데...
그래서 새로 만들게 되는 것은 빔의 각도를 작게 하여 빔의 직진성을 좋게 하여 멀리 있는 사물도 잘 관찰 할 수 있도록(특히 도로의 요철들)
하기 위함입니다.
어느 분처럼 도로를 위주로 타신다면 산에서 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기 때문에...멀리 시야를 두지 않으면 대처가 느립니다..
저처럼 쌍라이트를 고려하시거나... 산에서도 도로에서도 큰 성능(멀리 보고자)을 발휘하고자 하신다면... 6도로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5명이 되어야 6도, 13도 각각 제작이 가능 하시답니다...
두분 만 이쪽으로 더 와 주세용~~!ㅎㅎㅎ
현재 와일드 라이트면 눈 앞은 충분히 커버됩니다.
그래서 쌍라이트를 적용할 경우,,, 13도로 하면 밝아지는 것 외엔 큰 의미를 갖지 못할것 같습니다.
현재의 밝기도 무지 밝은데...
그래서 새로 만들게 되는 것은 빔의 각도를 작게 하여 빔의 직진성을 좋게 하여 멀리 있는 사물도 잘 관찰 할 수 있도록(특히 도로의 요철들)
하기 위함입니다.
어느 분처럼 도로를 위주로 타신다면 산에서 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기 때문에...멀리 시야를 두지 않으면 대처가 느립니다..
저처럼 쌍라이트를 고려하시거나... 산에서도 도로에서도 큰 성능(멀리 보고자)을 발휘하고자 하신다면... 6도로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5명이 되어야 6도, 13도 각각 제작이 가능 하시답니다...
두분 만 이쪽으로 더 와 주세용~~!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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