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것이 아닌 것 같아 말씀 안드린 부분이 있는데...
우선 자전거 운송에서 주의할 곳이 2군데 있다고 합니다.(고수분께서...) 바로 앞 샥과 뒤 드레일러 입니다.
다른 분께서 비행기 운송시의 취급에 대해서 경고(?)를 주셨기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좀 준비를 해야겠지요. 그 외에는 솔직히 1,2m에서 던진다거나(땅 바닥으로 던지지는 않을테니까...) 짐 가방들 정도에 눌린다고 찌그러지거나 할 자전거가 아니지 않습니까...?
암튼...
앞 샥의 경우는 횡력에 약하다고들 합니다. 그래서 근처 샵에 가셔서 자전거 새 것 들어올 때 샥에 물려있는 플라스틱 받침대(약 15cm 정도)가 있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 얻어서 샥에 물려주시고...
뒤 드레일러는 탈착해서 프레임에 zip tie로 묶는게 좋은데.. 이런 경우 현지에서 조립하면서 셋팅을 다시 해야 하므로 이때는 드레일러 행어까지 탈착해서 프레임에 고정하는 것이 좋다는 분이 계시더군요...
그럼 잘 다녀오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것이 아닌 것 같아 말씀 안드린 부분이 있는데...
우선 자전거 운송에서 주의할 곳이 2군데 있다고 합니다.(고수분께서...) 바로 앞 샥과 뒤 드레일러 입니다.
다른 분께서 비행기 운송시의 취급에 대해서 경고(?)를 주셨기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좀 준비를 해야겠지요. 그 외에는 솔직히 1,2m에서 던진다거나(땅 바닥으로 던지지는 않을테니까...) 짐 가방들 정도에 눌린다고 찌그러지거나 할 자전거가 아니지 않습니까...?
암튼...
앞 샥의 경우는 횡력에 약하다고들 합니다. 그래서 근처 샵에 가셔서 자전거 새 것 들어올 때 샥에 물려있는 플라스틱 받침대(약 15cm 정도)가 있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 얻어서 샥에 물려주시고...
뒤 드레일러는 탈착해서 프레임에 zip tie로 묶는게 좋은데.. 이런 경우 현지에서 조립하면서 셋팅을 다시 해야 하므로 이때는 드레일러 행어까지 탈착해서 프레임에 고정하는 것이 좋다는 분이 계시더군요...
그럼 잘 다녀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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