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개조/튜닝/가공 전문
작성일: 2000/03/12
작성자: 폭주족
전 제가 만들어 씀다...
저렴하게 만들면 70만원 상당의 성능이 나오지요...
왜냐고요?
같은 방식을 쓰도록
1차/2차/3차 가공을 해서 만듬...
오늘 대전 사람들이 보고서 감탄을 하더군요...
제자전거 보면 전부 개조지요...
앞쇼바=개조/튜닝/가공의 집합체....
뒷쇼바=직접 만든것도 있음....죽여줌..
앞허브=직접 설계/제작....죽임....
뒤허브=개조/1차가공....2차가공까지 하면 완벽함...3차가공을 하면 예술품임...
디스크 브레이크 개조...
뒤허브 1차가공한것을 굴려 보고서 ..여러가지 물었지만 ...
원하는대로 만들수 있음을 ....알려주니 감탄,....
여기는 전부...만들어 쓰는구만....
쇼바도 만들면 되지요...
뒷쇼바도 직접 깎아서 만든것도 있음...
좌우명=양키들도 하는데...그것쯤이야....더좋은것을 만들자...
지금은 제작비 사정땜시 잠시 열심히 일하고요....
월말대면 다시 가공을 해야지요...
여러가지 개조법을 듣던 사람들이 놀라워 하더군요...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나쁘지 않냐고 물었었는데..
거기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니...
더 좋은 방법으로 하는법을...
난 더 튼튼하면 튼튼했지 약하겐 안만듬...
유지보수...부품 구하기 쉽게..만듬...
매우 만족해 하는 모습이었음....
요즘 만드는 생각으로 산답니다...
작성일: 2000/03/12
작성자: 폭주족
전 제가 만들어 씀다...
저렴하게 만들면 70만원 상당의 성능이 나오지요...
왜냐고요?
같은 방식을 쓰도록
1차/2차/3차 가공을 해서 만듬...
오늘 대전 사람들이 보고서 감탄을 하더군요...
제자전거 보면 전부 개조지요...
앞쇼바=개조/튜닝/가공의 집합체....
뒷쇼바=직접 만든것도 있음....죽여줌..
앞허브=직접 설계/제작....죽임....
뒤허브=개조/1차가공....2차가공까지 하면 완벽함...3차가공을 하면 예술품임...
디스크 브레이크 개조...
뒤허브 1차가공한것을 굴려 보고서 ..여러가지 물었지만 ...
원하는대로 만들수 있음을 ....알려주니 감탄,....
여기는 전부...만들어 쓰는구만....
쇼바도 만들면 되지요...
뒷쇼바도 직접 깎아서 만든것도 있음...
좌우명=양키들도 하는데...그것쯤이야....더좋은것을 만들자...
지금은 제작비 사정땜시 잠시 열심히 일하고요....
월말대면 다시 가공을 해야지요...
여러가지 개조법을 듣던 사람들이 놀라워 하더군요...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나쁘지 않냐고 물었었는데..
거기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니...
더 좋은 방법으로 하는법을...
난 더 튼튼하면 튼튼했지 약하겐 안만듬...
유지보수...부품 구하기 쉽게..만듬...
매우 만족해 하는 모습이었음....
요즘 만드는 생각으로 산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