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프리로드 조절하는 부분이 높게 올라온넘들..핸들이 약 80도 이상 돌아 갔을시 닿습니다. 일반적인 주행상태에서는 큰문제가 없습니다. 그정도로 앞바퀴가 돌아갈 정도의 사고라면....-- 요기서 팁=많은 분들이 나사들을 있는 힘껏 조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자전거에는 각 부위별로 적정 조임 토크가 있답니다..특히, 브레이크 및 변속레버, 스템 등은 일정 충격이상을 받았을시 그 충격을 해당부품의 움직임으로 흡수할수 있는 정도로 조이시는것이 좋답니다(경험상 레버의 경우 주먹을 세게 내리쳤을때 움직일수 있는정도,움직이지 않으면 무언가가 부러집니다 ㅎ)..
그리고 모서리 부분의 도색은 어쩔수가 없는 마무리 불량 같네요.. 좀더 각을 없엤더라면 좋았을텐데...
그리고 모서리 부분의 도색은 어쩔수가 없는 마무리 불량 같네요.. 좀더 각을 없엤더라면 좋았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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