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미님..조언 감사합니다..그런데..저는 도로위주는 아니고여..근데..XC랑 트라이얼이 뭐죠??..지송합니다...제가 완전 초보라서리...암튼..강력한 조언 많이 해 주세요..그리고..MTB샾 추천도 해주심 넘 감사하겠습니다...그럼 이만...
바라미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도로위주로 탈것인가.
: 산에서 XC용으로 탈것인가.
: 트라이얼을 할것인가.
:
: 에따라서 프레임 사이즈는 달라져야합니다.
: 일반적인 기준으로는 아팔 18인치 타셔야겠지만 트라이얼 꼭 하시겠다면 작은 사이즈를...
: 도로만 타실거면 약간 큰 사이즈를..
: XC면 본인의 신체에 딱 맞는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 시트포스트가 길다고 싯포스트 하나로만 사이즈 조절이 커버 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 그럴거면 프레임이 사이즈별로 나올 이유가 없지 않겠습니까?
: 사이즈가 변할수록 (2.45Cm 정도?) 탑튜브, 시트 튜브의 길이가 달라집니다. 사이즈에 따라서 업힐과 다운힐의 막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
:
:
바라미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도로위주로 탈것인가.
: 산에서 XC용으로 탈것인가.
: 트라이얼을 할것인가.
:
: 에따라서 프레임 사이즈는 달라져야합니다.
: 일반적인 기준으로는 아팔 18인치 타셔야겠지만 트라이얼 꼭 하시겠다면 작은 사이즈를...
: 도로만 타실거면 약간 큰 사이즈를..
: XC면 본인의 신체에 딱 맞는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 시트포스트가 길다고 싯포스트 하나로만 사이즈 조절이 커버 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 그럴거면 프레임이 사이즈별로 나올 이유가 없지 않겠습니까?
: 사이즈가 변할수록 (2.45Cm 정도?) 탑튜브, 시트 튜브의 길이가 달라집니다. 사이즈에 따라서 업힐과 다운힐의 막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