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은 방법은 전철에 노약자 보호석 처럼 잔차 거치대를
합법적으로 꾸밀수 있으면 이것이 최상 이겠고..
이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겠죠.ㅋㅎㅎㅎ
그러면 추후 협의에 있어서 (지하철 공사등. 건교부등)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 먼저 일듯 싶습니다.
예) 각전철의 시간대. 장소및 승객의 승하차 이용률...
저는 신림역에서 승차하여 주로 이동 중인데
평 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8:00 ~ 9:30 신림역 ~ 신천역 ( 상동 D-)
토요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이후엔 거의 이용이 불가능....
일요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8:00 ~ 9:30 신림역 ~ 신천역 ( 상동 B+)
오후 8:00 ~ 신천역 ~ 신림역 ( 상동 D )
가끔은 7호선을 이용 하는데 그다지 승객이 많지 않음...
이런 유형으로 설문 조사를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합법적으로 꾸밀수 있으면 이것이 최상 이겠고..
이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겠죠.ㅋㅎㅎㅎ
그러면 추후 협의에 있어서 (지하철 공사등. 건교부등)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 먼저 일듯 싶습니다.
예) 각전철의 시간대. 장소및 승객의 승하차 이용률...
저는 신림역에서 승차하여 주로 이동 중인데
평 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8:00 ~ 9:30 신림역 ~ 신천역 ( 상동 D-)
토요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이후엔 거의 이용이 불가능....
일요일 오전 6:00 ~ 7:30분 신림역 ~ 신천역 (이시간엔 이용시 A+)
8:00 ~ 9:30 신림역 ~ 신천역 ( 상동 B+)
오후 8:00 ~ 신천역 ~ 신림역 ( 상동 D )
가끔은 7호선을 이용 하는데 그다지 승객이 많지 않음...
이런 유형으로 설문 조사를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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